수학과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3292
갑자기 문득 궁금해졌는데 로그함수 밑이 무한이면 그래프가 어케 그려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 와서 내가 싸지른 글을 보겠지?
-
ㅋㅋ
-
야마가 ㄹㅇ 말 안 돼요.
-
식욕정상화됨 2 3
여행끌려와서콘서타못먹어서 부작용인식욕감퇴가 없어짐 근데ㅠ너뮤많리먹움
-
인스타 본계 사진 ㅇㅈ 1 0
ㅤ 본계에 사진 안 올림
-
다들 영어를 안해? 2 0
어랏? ㅋㅋㅋㅋㅋ
-
덕코복권 1등 캡쳐 3 1
기 받아가세요~
-
ㅇㅈ 1 0
-
공통수학 통합사회 통합과학 3 0
보인다 빈틈의 실
-
만세
-
현역 여중생과 오케스트라 16 2
음악은 여중생의 기본 소양이에요
-
물리황님들 도와주세여.. 0 0
이거 가속도는 다찾았는데 A의 역학적 에너지 변화량이 비보존력이 한 일 즉 장력이...
-
ㅠㅠㅠㅠ힝……… 5 1
정말죄송합니다ㅜ
-
스타팅블록….난이도 8 0
작수 15 21 22 28 29 30 미적 3 재수생인데요.스타팅블록 강의 도중에...
-
2409<-쓰레기 모고 3 1
나를 순식간에 4등급(화작 11점 나감;;)으로 꼬라박게 만들었음
무한은 수가 아니라 밑으로 올 수 없습니다
못 들어갈텐데
극한 처리를 한다는 말로써 받아들인다면, 0이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