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ㅊㅊ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2688
어디 브랜드가 이쁨??
톰포드 살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1 수특 문제 좆같아서 2 1
드랍함 국밥유형으로 수능 나올거야 ㅇㅇ
-
드디어 공부 끝났다 1 0
30분 놀고 자야지 진짜 개피곤하네
-
너무지쳣어 8 3
공부시작도안햇는데무언가가우울하게만들어 내가얼마나대가리꽃밭인데나를이렇게만드는건나빴다...
-
맞팔구 13 0
를 옯생 해본적이 없어요
-
2304 국어 특허권 0 0
이거 별거 아닌데 보기 ㅈㄴ 웃기네 ㅋㅋ
-
주말마다 가서 햄부기 먹을거야
-
사문 이거 어케 풂? 4 0
여기서 3모둠 변동성이랑 4모둠 축적성을 뭘 보고 파악하나요? 전자기기 발달로...
-
무슨 마트만 가면 제품마다 죄다 "저지방"이냐,,,,아니 마른사람 차별하냐???왜...
-
대충 공부시간 8시간 나오는데 택도 없겠죠 작수 화작확통생윤사문 86 96 3 98 92입니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8 3
내일도 화이팅
-
중생대소녀 6 3
와자와자 시즈무
-
나 호감이면 개츄 1 2
뿅뿅
-
결석체크해줘요.. 5 1
-
칼쓰기 vs 3 2
칼럼쓰기
-
나도프사바꾸고싶어 12 3
은테달면바꿀라했는데 강제 종신중
-
애들 학교 크롬북 어케 어케 해서 폰x브도 보는 애들인데 4 3
디지털 교과서가 제대로 이루어질꺼라 생각하는가..
-
군수하시는 분들 대단함 0 2
일이 암만 편해도 일과 끝나면 아무것도 하기 싫던데존경합니다
-
아니 이걸 왜 이제 봤지 1 1
다즈비 염라 커버 뭐냐구!!! 바로 플리에 저장...
-
탈릅은 안했는데 안보이는사람 2 0
-
아,, 씹,,, 왜 내일 주말메 하필 비오냐 ㅜ 2 0
내일 비온다고 폰 일기예보에 나와있는데이거 틀릴가능성 없음???...
톰포드는 지갑은 좀 아쉽고 근데 악세랑 다르게 지갑은 좀 티나도 예쁜듯
보테가도 좋고 카드지갑은 걍 톰브라운 이런것도 예쁨
그리고 뭔가 돈 많으면 돈 안쓰는게 또 예쁨. ㅋㅋ 몽블랑같은거
지갑 3만원짜리 쓰고있긴함 이걸로 만족중인데
뭔가 브랜드 있는 지갑을 써보고싳기도해서
써봐요 근데 하나사면 안사게되는듯
30살에 구찌지갑 하나 카드지갑 산거있는데 그거이후로 안사봄
하나 사면 해소되는 느낌
지갑 잘 안들고다니기도 하고
하나 ㄱㄱ
브랜드 원래 뭐좋아하는데요?
톰포드요 ㅎㅎ
주변에서 톰포드 쓰는 사람을 본적이 없긴 한데 님 좋아하는 브랜드면 톰포드 지갑 사셈
자기가 좋아하는 브랜드 그냥 사는것도 ㅈ간지임
저도 베이프 한국에서 그정도로 인기있지 않은데 좋아해서 많이 사요 베이프중에도 마일로쪽
남들이 안 조항해서 오히려 좋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