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생도 인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1859
난 사관생도들은 육각형 인간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인식은 어떰?
공부도 좀 해야하고 체력도 좋고 면접에서 거르니 최소 사람 인격 자체도 나쁘진 않다는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임
-
뭘까 0 0
https://jamanetwork.com/journals/jamacardiology...
-
J-POP 원픽 1 0
미세스 그린 애플의 로맨티시즘
-
뻘글몇개날려보죠 1 1
노력해봄
-
하와와여붕이에요☆ 3 0
-
화1 수특 문제 좆같아서 2 1
드랍함 국밥유형으로 수능 나올거야 ㅇㅇ
-
무물보!! 45 2
-
드디어 공부 끝났다 1 0
30분 놀고 자야지 진짜 개피곤하네
-
너무지쳣어 8 3
공부시작도안햇는데무언가가우울하게만들어 내가얼마나대가리꽃밭인데나를이렇게만드는건나빴다...
-
맞팔구 13 0
를 옯생 해본적이 없어요
-
2304 국어 특허권 0 0
이거 별거 아닌데 보기 ㅈㄴ 웃기네 ㅋㅋ
-
주말마다 가서 햄부기 먹을거야
-
사문 이거 어케 풂? 4 0
여기서 3모둠 변동성이랑 4모둠 축적성을 뭘 보고 파악하나요? 전자기기 발달로...
-
무슨 마트만 가면 제품마다 죄다 "저지방"이냐,,,,아니 마른사람 차별하냐???왜...
-
대충 공부시간 8시간 나오는데 택도 없겠죠 작수 화작확통생윤사문 86 96 3 98 92입니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8 3
내일도 화이팅
-
중생대소녀 6 3
와자와자 시즈무
-
나 호감이면 개츄 1 2
뿅뿅
-
결석체크해줘요.. 5 1
-
칼쓰기 vs 3 2
칼럼쓰기
본인 사관생도체험하면 10분컷임
멋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