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씩 오르다 독서 - 데일리 모의고사 20세트 후기 0 0
안녕하세요^^ 하루씩 오르다(독서)에 당첨되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
국어는 많이 풀면 오르나요? 2 0
글 독해가 막 어렵거나 그러진 않은데 막상 문제 풀 때 까지도 엄청 막히진 않는데...
-
그러다 잘못하면 오르비뒷담갤 오르비뒷담뒷담갤 . . . 밑도끝도 없어질수 잇긴함
-
임 ㅅㅂ
-
작년도.. 요번에도!
-
치킨 GOAT 2 0
머임 추천좀
-
악어오름과 다정.. 7 0
악어오름님 작년부터 도움 많이 받고 있긴한데 팀저스트로서 다정 추천은 못견디겠음...
-
가짜뉴스인줄 ㅋㅋㅋㅋㅋ
-
절댓값함수 찾았는데 4 0
왜 그래프가 다 0 이상이지
-
계엄 친구한테 들엇는데 2 1
이새끼구라치는줄알앗음 본인은 학우ㅗㄴ 차 타고 집 가는 길이엇음
-
1 2 3 4 5중 하나라고 밝혀짐 ㅁㅊ
-
지금부터 수학 진짜 열심히 하면 4등급은 받을 수 있겠지 2 0
3모 5모 둘 다 5등급인데 지금부터 ㅈㄴ 열심히 하면 백분위 68정도는 가능하겠지?
-
하늘이 무너지더라도 17 4
누가 목에 칼을 들이밀어도하루의 시작은 무조건 국어로 하기대문자P인...
-
아냐가 들래! 9 1
-
기계공학과 오지마세요(진지) 4 1
ㄹㅇ임
-
강민철 문학 체화 2 0
어케 하는거죠 이거 체화가 잘 안되는데
-
하면 하지 2 1
감사합니다
-
칸타타님 1 2
왜제가유튜브에칸타타화이팅이라고댓글단거몇달이지나도록하트도안남겨주심뇨저좀서운할라그럼
-
한데 이거머임..사랑인가
-
12211 어디 가요? 4 1
화작 확통 쌍윤 수학은 낮2고 1등급은 다 커트라인 걸려있는데






와...
고수

학교다니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