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에 잘 없는 허수 4덮성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7639

국어 53->55
수학 58->62
영어 78->71 (ㅠㅠㅠ)
물리 23->19 (ㅠㅠ)
지구 24->40
집안사정, 정신 이슈로 고3되고 공부를 안 했는데
수능 치고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돌아보니 공부를 제대로 한 번 해보고 싶어서 재수 결정
(놀랍게도) 3덮에 비해 오르긴 했는데 기분이 묘하네요
큰 꿈은 없지만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보고 싶어요
모두 화이팅해요
일단 나부터 ㅋㅋ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 호령이가 달라 졌어요 5 1
굿모닝
-
그러면 9등급제 3등급이면 서울대 정시불리함이 어느정도인가요? 4 1
많이 힘든가요?
-
공부를 시작해볼게됴 2 0
슛
-
침대 남자 기준으로는 침대 다음이 군대라는데
-
미친개딱딱한돌빵 0 1
다음에는 반죽 좀 질게하고 베이킹소다는 덜 넣는걸로..
-
피곤해 4 0
내가 뭘 하는지 모르겠네
-
걍 국가/지역 퀴즈하니깐 0 1
세지러들이 듣도 보지도 못한 지역을 다아는거보고 충격먹음
-
아 시발 오늘 일찍자야하는건데 0 0
내일 깨워줄 사람이 없어서 학원 늦으면 개쌰갈인데....
-
국어 고1 11월이 커로인데 0 0
변명을하자면 내신 다음날이라 졸려서 정신을 못차렸음
-
상상만 해보는거지
-
탐구 교육청 1등급 횟수 0 0
화학 1 지구과학 2 경제 2 사문 11 세계지리 7 한국지리 2 왤케 과목수가...
-
흑
-
수학커로84.92 0 0
고12503
-
수학백분위커하가 93.17임 0 0
(4점2개찍맞)
-
쿠키 N제에 실릴 수특 변형문제 검토진을 모집합니다. 0 2
6~7월에 무료배포할 예정이고, 현재 삼각함수 제작중이며(지로함까지 제작 완료)...
-
33%이거 뭔소리임?
전 국어올인형이라 나머진(...)
국어 잘 하시는 분이 제일 멋있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