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학원다닐라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2543
다니는게 맞는선택이겠지?
논술 하는게 맞는선택이겟지???
논술안하면 나 카드3장뿐이긴함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3 4
내일도 화이팅
-
주입식 교육 2 1
주입이 잘되면 안까먹긴 하드라 응용을 못할뿐이지 그자체로는 함수값이 잘 나옴 (상수함수값 처럼)
-
괜히 현실적이랍시고 썼다가 6광탈당햇네
-
로동절 0 0
아 여기가 아닌가?
-
출첵 덕코 4 1
원래 몇천씩 주나요? 오늘 좀 많이 주네요
-
반수생 사탐고민 2 0
생윤은 현역때부터 고정1이고 사문은 1~3왔다갔다함 작수에선 2.이제...
-
한계를 시험받았음
-
몇 점부터 aa임? 0 0
정성평가인가
-
정시도수시도못하는개병신 13 2
수시는이미좆망했고 정시도존나멍청해서못함 특히 수학이 ㄹㅈㄷ재능없는게 중2때부터 수1...
-
확통 킥오프들으시는분 2 0
아이디어듣고 들을만하나?킥오프할지 어삼쉬사할지 고민중임
-
1년 더해봤자 거의 하던대로만 하게되고 크게 바뀌는거없음 나도 이 사실을 모르고...
-
주변에서 다 화1지1하라던데. 3 2
흔들리기시작함
-
노베인데 확통 한완수 괜찮나요 0 0
모종의 이유로 다시 수능공부 할려는데 미적은 안할 것 같습니다.(작수 미적 1틀)...
-
원신할거야 9 1
스네즈나야 언제 나옴
-
자니? 4 0
자는구나
-
오랜만이다 얘들아 5 0
그동안 별일없었니
아근데학원까지?
에버임??? 논술 학원다녀여된다는데
확실하게 할거면 다니는게 낫긴할텐데 단순 보험용으로 논술쓰는거면 비추고 논술도 진지하게 생각중인거면 다니고 할 듯
근데 제가 자퇴해서 논술안쓰면 카드가3개뿐이라..
아예 수시를 안쓰는 사람도 있는데요 머.. 어차피 결국 본인 하고싶은대로 하긴해야됨 불안하면 학원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