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중픽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0690
설경 연치 둘 다 되면 연치가는 분위기인가
사탐 기준으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울증이 사람 망치는 거 맞음 7 2
초3 정도 되는 때부터 우울감을 계속해서 느끼기는 했다만 그렇게 쉽게 발현되지는...
-
스카에서 코 훌쩍이는소리 듣기 싫어서 에어팟 프로3샀는데 평소 들리는 것보다...
-
논술학원다닐라하는데 5 0
다니는게 맞는선택이겠지?논술 하는게 맞는선택이겟지???논술안하면 나 카드3장뿐이긴함ㅁ
-
수학 3번만 안 틀렸어도ㅜ 6 0
1페 무조건 들었는데ㅠㅠㅠㅠ
-
4/29 학습 기록 4 0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측정 X 국어: 4월 서프 / 유대종T 언매총론...
-
나진짜왜이렇게잘생겼지 10 1
아니진짜지금말안됨
-
예로부터 나라의 인재는 6 3
시대에 모여왔으니 그대 재수가 우연이겠는가
-
.
-
평가원에게 경고한다 10 1
이번 6모.... 그저그런 문제들로는 내 백분위 100을 막을 수 없을것
-
정시 일반 1128명 교과우수 489명
-
메가스터디 저만 튕겨요?ㅜ 1 2
ㅈㄱㄴ
-
너무 어려워요.. 0 0
미친개념 삼각함수 도형 부분 너무 어려워요.. 거의 못푼 문제들이 많고 접근을...
-
순천향 10명떡밥 1 1
이거보고 말하는거인듯? 34명->10명 ㅋㅋㅋㅋㅋㅋ 순천향이 정시의대 추합의...
-
정녕 사람이 맞나 의심되네 19 3
사실 난 미쿠였던거임
-
이번 지선이랑 보궐 결과가 0 0
궁금하네
-
학교에서 준 프린트 보관하라고 파일 ㅈㄴ 주는데 3 3
프린트 다 버리고 실모로 다 채워넣고있다 ㅁㅌㅊ
거의다 연치갈거같은데
법조인이 꿈이라면 몰라도
근데 아직도 약간 ”서울대 경영“ 타이틀때매 서울대 고르는 사람 많은듯요. 서울대 간판에 목숨거는 분들도 계시니까
설로 보장이여도 연치 우위인가.. 애초에 둘 방향이 너무 달라서 비교가 성립 안되긴 해요 ㅋㅋ
애초에 공부 시작할 때부터 설경 목표로 한 거 아닌 이상 거의다 연치 고르긴 하죠. 근데 25수능 만점자도 그렇고 설경 인터뷰 보면 가끔 연치 점수 되는데도 안 가신 분들 좀 있는 것 같아요
나만 그런 것 같지만
전 의학쪽은 관심 없어서 설대 갈 듯(근데 갈 수 있어야 가지...)
저라면 서울대를 가겠으나 대중픽은 연치일듯
머야 이러면 댓글 여론은 설대잖아 ㅋㅋ
설경에는 로망이 있다!!
저는 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