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물1이냐 물2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0067

170616 물2
첨봤을때 걍 변위공식 깡계산하니까 바로나오는데
운동그래프 개형이 합동인 특수상황인거 이용해서 충돌지점까지의 A속도변화량=충돌지점의 B속도 로 놓고 푸는 물1스러운방법도잇엇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계를 시험받았음
-
몇 점부터 aa임? 0 0
정성평가인가
-
정시도수시도못하는개병신 13 2
수시는이미좆망했고 정시도존나멍청해서못함 특히 수학이 ㄹㅈㄷ재능없는게 중2때부터 수1...
-
확통 킥오프들으시는분 2 0
아이디어듣고 들을만하나?킥오프할지 어삼쉬사할지 고민중임
-
1년 더해봤자 거의 하던대로만 하게되고 크게 바뀌는거없음 나도 이 사실을 모르고...
-
주변에서 다 화1지1하라던데. 3 2
흔들리기시작함
-
노베인데 확통 한완수 괜찮나요 0 0
모종의 이유로 다시 수능공부 할려는데 미적은 안할 것 같습니다.(작수 미적 1틀)...
-
원신할거야 9 1
스네즈나야 언제 나옴
-
자니? 4 0
자는구나
-
오랜만이다 얘들아 5 0
그동안 별일없었니
-
뉴런 꼭 해야함? 5 0
인강 체질이 아니라서 인강 들어본 적이 없는데 뉴런 꼭 해야 하나
-
커넥션 vs 설맞이 즌1 2 0
커넥션 한페이지에 한문제씩 있는거만 풀다보니까 좀 어려워서 그런데 설맞이 즌2보다...
-
변싼채로 발견 6 1
...
-
한의대 조별과제 5 0
한의대에 조별과제 많은가요?
-
교수님의 C뿌리기... 4 0
시발
-
화작 강의 추천 8 1
혼자 분석을 할라니까 화작이 뭘 묻는건지 어케 읽고 풀어야 할지도 몰라서 아는것도...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2 0
피곤하다
-
국사30어케받노 ㅋㅋ 25~45 랜덤박스인데나
물1과 물2는 상당히 혼합되어 있는 부분이 마늠
약간 구분할 이유가 굳이? 없는 과목
이때물리는 걍 공식만 외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