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공대가 말이되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9615
사탐으로 공대 잘가나요? 인하대는 다 과탐뽑았다 하던데
미적물리 안해도 공대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 삼반수 포텐 있나요 3 0
화작 확통 한지사문이고재수 6모 80 78 2 93 859모 90 74 3 88...
-
난 꿈이 있어요 3 2
노게임 노라이프 2기 pv를 만들어서 트위터에 올리고 공식처럼 노겜노라갤러리에...
-
270622 수2 기원 1일차 4 0
우리가 다 예측할수잇는 25수열-26 지로 - 27 삼각? 간지안난다 평가원아 수2로 내줭..
-
오노추 3 2
-
한의대(인문) 포함 탐구 1과목 반영 ㄷㄷㄷㄷ
-
스카 맞은편 이쁜이 과자먹는중 6 1
공부하는 조용한 곳에서 과자먹으면 소리다나는데입안에 들어가니까 씹는 소리...
-
살기싫어짐 1 0
하…
-
뉴비 맞팔구 1 0
-
가끔믿기지않아 0 0
실감이전혀나지않아
-
10시 10분 끝.
-
하..
-
요즘도 공군 인기 많나요? 0 1
휴가중에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ㅎ 저때도 여기에 공군 관련 글 많았었는디 ㅎ 혹여나...
-
사문은 고정인가요?
-
드릴워크북을 드디어 다 풀었다 2 0
다음n제 추천받아여
-
정신병크아아악 1 0
왜오르비에정병인들이많았는지알겠다공부만하니까정신병이생기네너무외롭다
-
OMR에 잘못 적음+문제 덜 품으로 인한 마이너스 점수 =선지 헷갈리는거 맞은...
-
겨우거우하루1번씻는데 씻게 되면 화장실에서물틀어놓고 나오기싫어서 화장실에 1시간씩틀어박혀잇음...
-
이정도면 부남 합격인가요 3 1
2학년때 내신 조지고 1등급2명인 미적 뺏어먹기 (수스파거임
-
수학 엔수생 조언좀 0 0
작수 미적 81이였는데 지금 공통만 아이디어랑 기생집 병행중임 근데 내용 너무 쉽고...
가서는 모르는데 들어가는건 별 문제 없음
글쿤요…
아주대 높공 다니는데 대부분 사탐으로왔어요
글쿤요 미적안하고 가는사람도 많나요??
자전 인문으로 온 사람들은 안한사람도 많은것 같아요 근데 희망과는 전자과
근데 공대 오실거면 미적분 +고등물리에서 역학파트 만 하심될듯
글쿤요 미적을 수능수준으로까진 할필요 없나요??
문제 난이도는 수능 4점급은 아니어도 계산실력이 수능본사람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되어야할거같아ㅛ
걍 겨울 때 물1,2 인강 듣고 가면 돼요 일단 생지는 이길거임
글쿤요 미적은 따로 할필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