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최대 후회(수시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7759
메디컬 간다고 깝친다고 생기부에 “의사 적은거 ㅈㄴ 후회되네
차라리 우직하게 공대나 자연계 썻으면 스카이 학종 갈거를
스스로 계륵 만들었노 시간 날리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기록(31) 32 5
기록 올린지도 벌써 한달이네요
-
잘자. 11 0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9 1
피곤한 하루
-
카투사 넣어보신분 계신가요 0 0
토익 780만 넘기고 9월에 신청해서 운좋게 붙으면 내년에 바로 입대, 떨어지면...
-
인강민철 5호부터 0 0
모의고사 형식으로 바뀐다네요
-
부분적분은 할 줄 앎 나도 왜 할줄아는지는 모름 그냥 이렇게하면 되는 거 아냐?...
-
근데 맨날 새르비하는사람들은 8 1
대체 언제 자는걸까
-
시대가 좋나요 강대가 좋나요 6 0
ㅈㄱㄴ
-
얿억이 1 0
어버버버
-
언확사생인데 0 0
이과 한번도 생각한 적 없음ㅆㅂ… 근데 점점 문과 미래가 어두운걸 직시하는듯?...

만인의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