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ㄷ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5708
작년에 사문 생윤 쳤는데 생윤은 개냠 기출 돌ㄹ리고 시험쳤고 사문은 개념 기출 도표 한 상태로 시험 쳤는데 생윤이 더 잘나왔었습니다. 이제ㅡ막 사탐 시작하려 하는데 생윤은 고정하고 사문을 할지 윤사를 할지 고민입니다. 사문에서 도표문제를 풀 수 있을지가 의문인데 윤사하면 타임어택이 심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대따
-
김기현 아이디어 안풀려요 ㅠ 5 1
파데 킥오프는 끝냈고 3모 턱걸이 4 나왔습니다. 아이디어 연습문제를 혼자 풀면...
-
학창시절 때 또라이짓 해서 장애 취급 받다가도나중에 커서 재회하면 병맛 0% 개념...
-
수능에 2 2
마법의열쇠가있다면 그건바로 평가원이아름다운이유 캐치유캐치미캐치유캐치미
-
댓글머신의숙명 4 1
댓글단글이시간이지나면거의다삭제됨 반감기임
-
N수하시는분들 6 0
혹시 n수의 이유나 목표가 명확하시다면 댓글 하나씩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ust...
-
얼마나쉬운거임?(진짜모름)
-
방갑습니다 2 1
너무 늦게 왔나
-
오능도 공부끜 1 1
다들 ㅅㄱ하셧어요여러분은모두잘될겁니다
-
09노베 다담 화작 0 0
작년에 다담 화작 500제를 샀는데요 노베라서 화작문 시간 좀 줄이려고샀는데 이걸로...
-
이거 개웃기네 0 0
예쁘장하게 생겨서 저러니까
-
서울대학교프놈펜캠퍼스 주면감? 4 0
서울대 졸업장 나옴 대신 한국에서 취업못함
-
그거아니 6 1
오늘이 무려6평 D-37마자D-삼칠인거시야
-
기만하지마셈 4 1
ㄹㅈㄷㄱㅁㅊㄷ
-
다들 행복하세요 3 2
부디
-
중간 끝난지 10일만에 내신 들어감 ㄹㅈㄷ
-
오늘 계획 아직 다 못했는데 0 0
버텨야겠지?? 할일다못햇잔아
-
지리 과목 최대단점 0 2
구미와 여수중에 어디가 노동자가 많을까?(책에 없음) 구미가 인구가 많으니까 더...
-
해린이 잘 거야... 6 1
킼키
-
자작) ? 8 0
. . . . 맘에 안드는 문제지만 풀어보세요
인강 개념이랑 검더텅 이런걸로 회독하면 사탐은 어떤 거든 충분히 자신감 생겨요! 걍 원하시는 과목으로..!
타임어택 못하면 사문보단 윤사인데
윤사는 개념 암기가 많아서 빡셀수도 있어요
근데 사람마다 맞는과목이 있고 보편적으로는 사문이 등급 잘받기에는 더 좋아요
윤사 시작해 보는게 어떨까요? 김종익 커리+코드원 마더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