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대입 스카이 정시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3709
서울대 - 40점 만점 기본점수 35점
고려대 - 정시 100
연세대 - 출결, 세특 10%
이건가?
노베 결격사유 이별사유 치대 확통 김범준 스블 ㅅㅅ 강민철 28 삼찬우 수학 서프 약대 n제 2028 내신 4덮 국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기록(31) 32 5
기록 올린지도 벌써 한달이네요
-
잘자. 11 0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9 1
피곤한 하루
-
카투사 넣어보신분 계신가요 0 0
토익 780만 넘기고 9월에 신청해서 운좋게 붙으면 내년에 바로 입대, 떨어지면...
-
인강민철 5호부터 0 0
모의고사 형식으로 바뀐다네요
-
부분적분은 할 줄 앎 나도 왜 할줄아는지는 모름 그냥 이렇게하면 되는 거 아냐?...
-
근데 맨날 새르비하는사람들은 8 1
대체 언제 자는걸까
-
시대가 좋나요 강대가 좋나요 6 0
ㅈㄱㄴ
-
얿억이 1 0
어버버버
-
언확사생인데 0 0
이과 한번도 생각한 적 없음ㅆㅂ… 근데 점점 문과 미래가 어두운걸 직시하는듯?...
대 고 려
현재까지로는 맞는듯
출결 세특만 보고 내신 성적은 안보는 건가요???
거의 안 볼거에요 서울대도 그렇고 정시 내신반영 비율 올라간다는 건 그냥 호들갑 엔딩이라고 봐도 될거 같습니다
설명회에서 교과학습발달상황 을 위주로 본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