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으로인한 자퇴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3691
야망도없이 자퇴부터박네 넌 글럿다 라는말을 들어야되나
엄마가하라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 어제의 공부인증 11 7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와 한강버스 개신기 2 2
스벅에서 한강버스 지너갈때마다 구경중
-
학교 동아리나 이런거 때매 1 0
반수 맘 접는 사람 많나요 제상황이 딱 그거인디
-
하필 내가 밤 샐 때 점검이야잇!!
-
개인적으로 이중차분법은 24수능 한비자 선에서 컷인듯..? 내가 인문지문을 못 해서...
-
수능쳐라. 0 1
그리고 집 가까운 곳 대학에 작은 원서 하나만 남겨라. 오래된 생각이다.
-
쿼티 귀엽다 추천 0 5
못생겼다 덕코
-
즐거웠습니다 3 5
Was fun. 앞으로도 즐겁겠습니다
-
예버야 살 가치가 있음 2 3
씨발 새끼들아
-
현역 고3인데 언매할지 화작할지 고민됩니다.. 국어는 화작 3모 5모 0틀에 올해...
-
주관) 나 옯창 아님 0 3
일반인
-
진지하게 목요일날 한번 보고 0 1
거슬리는짓 한번만 더하면 차단해야지
-
자살함 2 1
ㅂ
-
네...
-
한강 오니깐 주식 폭락하네 2 0
흠.
-
또라이들 0 1
-
애니 추천 1 1
문호 스트레이독스 시간 많으면 정주행하세요
-
과탐 수특은 구매필요가 없긴함 0 2
6,9딸 치고싶을때 열심히 푸는게 물지 수특임 ㅋㅋ

무시하세여저런말하는사람치고 잘사는사람 본적없음
엄
왜요
저런말하는 사람이 있나 참...
남의 사정 모르고 막말하는 새끼들 진짜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