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비에서 6 2
다닌다고 거짓말한 대학이 10개가 넘는거같은데 가끔 정말 내가 그 대학에 다닌다...
-
만약 돈걱정없엇으면 3 1
..모르겠다 에잉
-
1학기 목표 2.00 0 0
2학기 목표 2.66
-
피램으로 공부해보신분 3 0
질문답좀 ㅠㅠ 한지문읽고 풀고 지문, 선지분석하고 해설읽고 다음지문 가는건가요?...
-
안 읽어서 4점 날림... 그리고 시험지에는 똑바로 했으면서 OMR에 계산 잘못해서 또 까일듯
-
간식 뭐뭑지 26 1
뭐뭑을까
-
노보노디스크 록히드마틴 3 0
내 계좌의 희망
-
버스에서 눈으로만 보기 좋은 수학/화생 인강 추천해주세여 0 0
가볍게 보고 싶어요!
-
고둥학교 후배 연대갓내 1 0
오르비에뜸 ㅋㅋㅋㅋㅋㅋㅋ
-
파이(먹는거)가 적어서 그런건데 근데 그 높은서열의 사람이 파이를 늘려줄 능력이...
-
안녕히주무세여 0 0
-
시즌2 시대인재 수학 (현역) 0 0
3모 공통 다맞았고 4덮 공통 1틀인데 기하러입니다 기하는 거의 안 해서 쉬운...
-
본방은 오르비플레이에서
-
모수 3번 다녀왔다 9 2
암튼그럼
-
서프 언매 컷이 1 0
91임? 아니 사람마다 86-95까지 잡으니깐 감을 못잡겠네
-
근데 왜 시험엔 그딴게
-
아직안마심 걍쫄려 0 0
아근데엄마금방돌아올거같아서못마시겠내씨발..왜이렇게빨리오는거임좀천천히오지
-
쉬우면 안풀려고요… 어댑터부터 풀려구뇨
-
10년 안에 지거국 같은 곳에 이런 학과들 생길듯 7 0
공무원 계약학과 근데 시립대가 1등 먹을듯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