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아저씨가 뭐가 좋다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6864

그래, 자료랑 ppt랑 발표도 이 아저씨가 다 할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쿼티는 유명한 무플 방지러임 6 0
-
답지가 안올라왔어요ㅠ 사문잘하시는분들 14번과 15번 문제 답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자겠습니다 1 0
수면패턴 당겨볼거에요 건강한 수면패턴이 고득점을 만든다
-
[이벤트] 책+짱르비의 응원 손편지♥ 62 20
"총 20명"에게 오르다 책을 보내드림미다 기대평이나 내꺼인 이유 등 댓글...
-
뒷골 ㅈㄴ 땅긴다 3 0
머리아파 ㅠㅠ
-
뉴비 맞팔구 1 0
-
03에 귀여운 사람 많은듯 11 2
예전부터든생각임
-
내가 존잘이다 개추. 3 7
-
집에서 탈출해봐야할 듯 0 0
힘들다 아무래도
-
왜 내가사면 다 떨어지냐 어후 6 0
-
님들님들!!! 3 2
-
재수 시작할때는 1 0
이건 오를수밖에 없다는 각이 확실하게 섯는데 지금 반수하는거에는 확신이 업음 ㅜㅜ
-
초록색은 최초풀이 핑크색은 채점하고 다시푼거 반수하면 적어도 1학기 끝나고서야...
-
SLR은 아무리 해봐도 음성인데
쿠로코
시록고와 쿠록고
다이스키
다이쮸키..
뒷풀이는 안돼요
에? 같이 조별 모임이라니 그건 좀..저희끼리 놀게요 ㅎㅎ
어디서 노니~? 내가 근처 맛집 아는데~ ㅋㅋ

체윈이가 너무 좋아 엉엉 ㅠㅠ이런 아조씨말구 젊은 남자 만나렴..
버스좀 탈게요 채쌤
문철해야할거야 먀리님
이것참 영하고 MZ하네요
영써티사토
아저씨 자료 퀄리티가 이게 뭐에요
늙

자꾸 버스기사 하지마시고 조원들에게 선택권을 줘요 채윈님...전 참고로 채윈님과 함께라면 후자가 더 좋습니다
...
기사님 달려
끼익 쾅
으헤
으헤 아조씨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