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특은 로망 2 0
풀기전까진
-
내일부터 공부기록 작성함 1 0
안하면 빼먹는 날마다 1만덕씩 뿌림
-
나름 학교가서 빈교실에서 실전처럼 봤는데 너무 편하게 뵈서 뽀록터진득 정보) 이새끼...
-
아무래도 수능을 조진 거 같다 8 1
28수능모집요강이 4월 30일날 나온다 그랬나
-
먼저 지나가라고 비켜드렸는데 문 잡아주시네 ㅎㅎ
-
국어 만점 vs 탐구 만점 뭐가 어렵다고 생각함? 7 0
탐구 2개는 그냥 본인이 자신있는거 아무거나 유빈 과외 덮 4덮 잠수이별 사문 수학...
-
중딩때랑 고딩초반엔 4 1
소수의 고트들을 제외하고는 수능이 얼마나 어려운시험인지 몰라서 어쩔수없는것같읍 그걸...
-
와 시발 진짜 낭만 미쳤다 3 2
-
도-시 1 0
테에에에에에에에ㅔㅔ에에ㅔ에에ㅔ에ㅔㅇ에에에ㅔ에에
-
맞추면 시험 100점
-
도시테
-
ㄳ
-
뭔 MIT야
-
뉴진스 세 멤버, 코펜하겐에서 목격…“새 음악 서사 담는 과정” 10 4
[어도어]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가 새로운 음악여정을 시작할 것으로...
-
몸에 힘이 없다 0 1
감기약때문인가
-
다 떨어지면 유디지가게..
-
다시는 볼 수 없을 줄 알았던 3 1
포켓몬스터 극장판 구더빙 파일들을 전부 얻었다 초딩 때 모 애니 저장소 블로그에...
-
점점멘탈이병신이더ㅐ감 0 0
옛날엔 그래도 공부 12시간도 안했는데 이점수면 나 꽤 고능아인긋 이러면서...
-
1:5:27/2:28:50 6 1
이 비율을 아는 옯부이들은 조용히 손을 드러주세오
-
평균 5등급이하=>가천대 개좆으로봄 3등급=>건동홍 ㅈ으로봄 6 4
학교에서 5등급 이하는 다 영어 3받고 가천대 약논으로 가겟다는 소리만하고 애매한...


말도안되ㅐ
ㄹㅇㅋㅋ
어제까진 잘됐는데 말이제...
헉
1시간 전에 올라온 거라 함
그게 먼 소리야 뉴토끼 관리자 해외로 나갔는데
잡힘 ㅋㅋㅋㅋ
아니 미친 걔 왜잡혀
그럼 이제 북토끼도 안되잖아
아니 그럼 소설 이제 어디서 봐
전에 있던 사이트도 2년 전쯤에 잡혔잖아
이젠 돈 주고 봐라..
노피아는 전에 돈 내고 봤는데 카카오나 네이버는 돈 안냈다고
오해마시길 노피아 판타지랑 무협 소설만 봄!
노피아 정도는 돈 내자... 정액제여...
ㅇㅇ 북토끼도 안됨
tlqkf
뉴토끼가 머임..?
불법으로 웹툰 웹소설 무료로 보는 사이트
회원가입같은거 없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씀
아하ㅏ
한 달 안에 먼가 새로 생길 확률 86000%
근데 저기에서 대부분 소설을 갖고 있어서
새로 생긴다고 해도 공유가 잘 안될 것 같음
유빈이처럼 모두 다운받아서 파일로 갖고 있는게 아니다보니까
정상화됏구먼
ㄹㅇㅋㅋ
"유빈이처럼 모두 다운받아서 파일로 갖고 있는게 아니다보니까" << 크롤링 하면 그냥 모든 이미지/자료를 다 파일로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이 좀 많이 드는데 흠
그걸 미리 다운받은 사람이 얼마 없을거라는 거 재개하긴 턱없이 부족할듯
당징 뭐 어디 웹사이트에서 그 웹사이트 과거들 전부 다 볼 수 있는 기능 있던데
거기서 보면....엄
헉
오
흐흐
아니 야한거ㅡ이제 못범??? 안돼
아이고난..
헉
아.
헐
툰코는섭종안한다는거아님?
근데 소설 사이트는 사라진
에이아이 딸깍 유사소설도 3만원 4만원 내고 보라고?
안보면되는거아님..?
그렇게 말하니 할말이없네 크흠
에이아이 딸깍 유사소설을 왜 봐
돈내긴 아까운 정도의 재미가 있음
캬 드디어
어차피 성인이라 탑툰이고 뭐고 돈 내고 보면 되는 n수는 개추
굿다이노
ㅠㅠㅠㅠㅠㅠ
ㄷㄷㄷㄷ
웹스타 따잇 ㅋㅋ
에헤이 나 성인될때까진 버텨주지...
안된다
티비위키 티비몬 누누티비는 잡힘?
아니ㅅㅂ
가지마 뉴바오야ㅠㅠ
벌써 새로운거 생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