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오르비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3254
저도오르비유전데혹시님닉이어케되나요
아유동이시라고요
근데저는오르비고닉인데가입한번해보세요오르비를하면친목질이랑인증을볼수잇어요
아저같은사람인증보기싫다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프 국어 낚임... 7 0
중략에서 "참 옹생원은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길래 여기부터 대사는 짚 옹생원이라고...
-
대략 집과 개인차를 가지고있으면 하나도 못받는다고 하네요 ㄷㄷ
-
퀄컴 얘 왜이래... 3 0
나도 이정도를 생각한건 아닌데
-
살도 안찌고 돈도 아끼고물론 다른곳에서 행복감은 얻어야겠지만
-
우리 몸에 있는 철분같은거 전부다 빅뱅 직후 우주초기의 별들이 핵융합하는...
-
덮 성적 어케 확인해요? 3 1
잇올에서 보긴 햇는데 거기서도 안주는것같길래 아닌가요
-
고도적응형 오르비중독 9 1
-
아라양 진짜 감? 3 1
-
날이 아직 조금 춥네 4 0
(21도)
-
25 수능 20번인데 나 조건 f(f(x)) 부분에 역함수 씌워서 확대축소 역함수로...
-
이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구나하긴 공부하는데 누가 지나다니면 짜증나긴 하겠지근데...
-
열등감이랑인정욕구만비대함 3 1
-
같을거같은데
-
5모도 털어야지 2 0
!!
-
5모가 다가오고 있다 2 0
내가 OMR과 시험지를 훔쳐올 시간이군 목표 OMR 과목 당 20장 시험지 3장
-
답지보는게 무의미한 이유 1 0
답지에는 사고과정이 안적혀있음
-
단 한 문제라도 좋으니 그 문제의 모든것에 왜를 물으세요 1 1
답지보면 당연하게만 느껴지는데 그 문제를 보고 모든것에 왜를 물어야함 이게 문제에...
-
생2랑 사문 비슷하나요 1 0
작수 생2 1등급에서 사탐런하려는데 사문 괜찮나요?
ptsd
시대갤하는데요?
예...? 이름이... 우으...히나야.. 잘자까스 부탁해..?
??:아니혼잣말하지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