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등급제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0565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일반고 과중 다니고 있는 고2입니다. 현재 5등급제로 1.9 9등급제로 2.9 정도 나오는데요 저희학교가 한학기에 물화생지를 다 하는데 지금 중간고사 물리 화학이 3등급이 뜰 거 같아서요.. 국숭세단 공대 희망하는데 3등급 나오면 그냥 정시 준비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기말까지 최대한 올려보고 결정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년 더해봤자 거의 하던대로만 하게되고 크게 바뀌는거없음 나도 이 사실을 모르고...
-
주변에서 다 화1지1하라던데. 3 2
흔들리기시작함
-
노베인데 확통 한완수 괜찮나요 0 0
모종의 이유로 다시 수능공부 할려는데 미적은 안할 것 같습니다.(작수 미적 1틀)...
-
원신할거야 9 1
스네즈나야 언제 나옴
-
자니? 4 0
자는구나
-
오랜만이다 얘들아 5 0
그동안 별일없었니
-
뉴런 꼭 해야함? 5 0
인강 체질이 아니라서 인강 들어본 적이 없는데 뉴런 꼭 해야 하나
-
커넥션 vs 설맞이 즌1 2 0
커넥션 한페이지에 한문제씩 있는거만 풀다보니까 좀 어려워서 그런데 설맞이 즌2보다...
-
변싼채로 발견 6 1
...
-
한의대 조별과제 5 0
한의대에 조별과제 많은가요?
-
교수님의 C뿌리기... 4 0
시발
-
화작 강의 추천 8 1
혼자 분석을 할라니까 화작이 뭘 묻는건지 어케 읽고 풀어야 할지도 몰라서 아는것도...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2 0
피곤하다
-
국사30어케받노 ㅋㅋ 25~45 랜덤박스인데나
-
영어 2등급 유지하는 사람인데 1 1
조정식 듣고 있긴함 근데 다른 쌤도 들어보고 싶은데 메가에 들을만한 영어쌤 또 잇음?
-
트리플에스는 그게 좋았음 3 1
종종 정장 입어주는거 살짝 좋음
-
메가패스 질문 2 0
와이파이 없이 오프라인으로 들어가서 다운로드 한 강의 수강 가능하죠?
-
사문 계급론계층론 0 0
개념만한번 쓱보면될까요
-
241107 퍼텐셜 키네틱 순서쌍을 A, C, D에서 각각 설정한 뒤 D에서 C로의...
기말까지는 ㄱㄱ
넵 기말까지 말아버리면 겨울방학부터 내신 버리고 정시로 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