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섶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8702
언미생윤정법
89 88 93 43 42
사탐은 ㄹㅇ 난이도 감이 안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졸리다 1 1
이대로영원히잠들엇으면..
-
죽고싶다 1 1
내가잘하는건줄알고꺼드럭대다가빨간약을먹으니죽고싶네
-
하하하~ 아직도 수요일이라니~ 10 0
이런 믜친~
-
내가 19년째 모솔인 이유
-
미국은 총을 허가내준 애들 빼고 아예 금지시켜야 1 1
개나소나 총기 들고 댕기니까 빡치면 총기난사하지발광 장난감 총은 애들한테 쥐여줘도...
-
잇올 점심시간 폰 1 0
점심시간에 폰 가지고 나갈수있나요?
-
진리에 대한 검증에는 관심이 없고 10 8
그저 공격하는 데만 의의를 두는 분과의 논쟁이 참 버겁네요.저를 공격하는 건...
-
오... 밥 먹는데 8 0
잇몸에서 피남 오...
-
화작인데 독서 1개틀렸고, 화작 독서론 다 맞췄는데 문학에서 8개틀림이번문학 내가 못 친거임..?
-
피램 싸인본 받았습니다! 6 2
표지 goat 열심히 공부 해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 대치동 수학강사가 수능수학 고민 있으신 분들 무료상담 해드림 1 1
https://walla.my/survey/nxpkYFjL9ThWSg7HhH1X 위...
-
나도 3등급 많고 45등급도 있음
-
4규 공통 최종후기 2 0
수1은 지로,삼각은 무난함 수열 많이 빡셈, 수2는 중간중간에 폭탄(매우 어려운 준킬러급)많음
-
유튜브채널에서 서프 공통부분 해설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권 관계로 구체적풀이보다는...
-
'명령이기 때문에 하는 행위가 그저 명령에 부합하는 행위는 구별되어야 한다. '...
-
ai 발전속도 ㄹㅇ무섭네 7 0
얼른 발전해서 ai여자친구 나오면 좋겠다
-
리트해보까 6 0
능수에 리트까지 끌어와야할까 싶은 입장이엇는디 언매문학이 안정화가 돼서 사알짝 짬이 난단말이디
-
ㅈㅈ하게좋아요정은나인듯 0 5
아무생각없이좋아요누름 들어가보면다내가누른거임
정법 쉽지 않더라고요 14번인가 근로자계약 하나 틀렸는데
일단 그 가계도 문제는 좀 선 넘은게 맞는거 같긴 해요 1~4번이 틀려서 소거법으로 되긴 하는데
와 개잘하시네요.. 14번 저도 3번선지까지는 잘 풀다가 4번선지에서 정신 나가서 걍 4찍 했는데 틀렸어요. 혹시 수능이면 등급컷이 어떻게 나올거라고 예상하시나요? 제가 이제 막 개념 끝낸 단계라 감이 안 잡혀요..
저도 현역이어서.. 아마 47보단 낮지 않을까 싶으면서도 솔직히 선거문제가 쉬웠어서.. 46-47정도 봐요
ㅇㅎ 감사합니당
미적 4덮이랑 비교했을 때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