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7557
독서실에서 과자 처먹는 새끼는 뭐지 살인충동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리에 대한 검증에는 관심이 없고 10 8
그저 공격하는 데만 의의를 두는 분과의 논쟁이 참 버겁네요.저를 공격하는 건...
-
오... 밥 먹는데 8 0
잇몸에서 피남 오...
-
화작인데 독서 1개틀렸고, 화작 독서론 다 맞췄는데 문학에서 8개틀림이번문학 내가 못 친거임..?
-
피램 싸인본 받았습니다! 6 2
표지 goat 열심히 공부 해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 대치동 수학강사가 수능수학 고민 있으신 분들 무료상담 해드림 1 1
https://walla.my/survey/nxpkYFjL9ThWSg7HhH1X 위...
-
나도 3등급 많고 45등급도 있음
-
4규 공통 최종후기 2 0
수1은 지로,삼각은 무난함 수열 많이 빡셈, 수2는 중간중간에 폭탄(매우 어려운 준킬러급)많음
-
유튜브채널에서 서프 공통부분 해설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권 관계로 구체적풀이보다는...
-
'명령이기 때문에 하는 행위가 그저 명령에 부합하는 행위는 구별되어야 한다. '...
-
ai 발전속도 ㄹㅇ무섭네 7 0
얼른 발전해서 ai여자친구 나오면 좋겠다
-
리트해보까 6 0
능수에 리트까지 끌어와야할까 싶은 입장이엇는디 언매문학이 안정화가 돼서 사알짝 짬이 난단말이디
-
ㅈㅈ하게좋아요정은나인듯 0 5
아무생각없이좋아요누름 들어가보면다내가누른거임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17. 문장요소 간의 관계 분석 1 0
17. 술어를 중심으로 문장요소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구문 분석 방법에...
-
인생이왤케고달프지 0 0
이유는모르겟슨
-
아우울해 나 응원좀 5 0
나 배터리2퍼임제발 나좀살려줘 우울해죽겠어
-
무휴반 생각있으신 분들 개꿀팁 1 2
1학기 성적을 ㅈ박으면 탈출해야만 해야해서 현역때보다 열심히 할 수 있음 내가 이걸로 건대 탈출함
-
진짜 성우가 신기한게 6 0
어떻게 이 매력GOAT 여자랑 기타 니퍼 절단범이랑 같은 성우임?
-
언매에서 화작으로 3 0
고3 언매를 하고있는데 화작으로 이제 바꾼다는건 무리인가요 언매 3등급 나옵니다
-
김상훈 문개매 정석민 문기정 1 0
김상훈 문개매 도움이 되는데 문학론은 도통… 얻어가는게 없는거같고 시간 질질...
-
하루종일 수학만하고있는데 5월 말쯤으로할까요
ㅁㅊ
가지가지함
독서실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