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ㄱㅊㅇ08 [1443907] · MS 2026 · 쪽지

2026-04-25 22:28:28
조회수 842

심찬우t 화작의 이론과 실재 강좌 어케듣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2515

교재사고 강의 딱 들으려고 보니까 [가이드 영상]이라고 묶인거 몆개 있고, 2026년도 6월,9월,대수능 영상 있는데
앞에 개념편에 쭈욱 써있는 개념과 문제들은 영상에 나온대로 독학용이라서 혼자 읽어보라는 용도인건가요??
영상강의는 개념편 쭉 혼자 돌파한 뒤에 들어보는 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