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자작문항 (AI)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58467
역결의 장력.pdf
보다시피 잼민이가 만들었습니다. 잼민이는 선지가 4개인데요...

평가원도 선지 4개는 잘 내다가 하나가 좀 급조된 듯한 티가 나는 걸 보면 AI를 쓴 것 같은 느낌도 확 옵니다...
(오피셜은 아니고요...)
예 맞습니다. 선지는 당연히 5개고, 제가 한 문제당 자작으로 선지 하나씩 넣었으니, 제 껄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겁니다.
오르비에 수학문항생성기가 나왔던데요. 국어는 언제 만들죠? 어차피 GPT, GEMINI 프롬프트 들고와서 딸깍하는 거 다 알고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지문과 문제 둘 다 어렵습니다. 시간 제한은 없으니, 평가원이 이렇게 엿을 먹일 수도 있구나를 봐주셨으면 합니다.
(쉬운 거 풀려면 교육청 풀어)
잘 만들었다 생각하면 본인도 오늘부터 잼민이를 갈궈봅시다. 비싼 이X, 상X 사지말고요. (GPT는 지문은 괜찮은데, 문제는 좀...)
답은 밑에 달아둘테니 참고
1->①
즉각적인 처형 X
5번에 존경심이 마음에 안 드는데요? 부끄럼 아닌가요?->부끄럼도 느끼고 존경심도 느낀다 여길 수 있습니다. 본인은 부끄럼은 여길수도 있다 생각하고, 존경심은 절대로 안 된다라는 이유가 있나요?
2->③
아버지가 의도했다는 게 핵심입니다.
2번에 아버지를 도운 적은 없습니다. (4번에도 나오지만) 관찰자 입장에서 방관하는 걸 생각하고 있었다면 틀리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3->③
'역결의 장력'이 뭔지 생각하는 문제입니다.
2,4는 말이 안 되는 걸 알 거고... 1은 임시방편적이 아니고요. (물론 산화도 아닙니다.) 5를 골랐다면 낚인거죠 뭐.
문제 1에서처럼 그럴수도 있다고 판단을... -> '장력의 본질'을 물었습니다. 당연히 아니니까, 이런 거에 낚이지 않도록 합시다.
4->②
1인칭을 알면 쉬운데요. <보기>부터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1에 '나'에 꽂혔다거나, 4,5에 심리에 꽂혀서 골랐다면, 이 정도는 충분히 물을 수 있다 생각하니 선지 읽는 법을 기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주의크기=우주의길이?? 2 0
지1 2509랑 2511 암흑물질/에너지 문제에서 왜 우주의 크기를 다른 발문이...
-
오르비 그만해야 하는데 0 1
멈출 수가 없어
-
한완기 vs 코어모어 1 0
기출 1회독은 수분감(강의 x)으로 돌고있고 기출을 하나 더 사서 풀고싶은데...
-
안락사 기원 24일차 0 0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아무도 날 안좋아해요 169/83 찐따존못...
-
대학은 가기 싫지만 3 0
수능은 보고 싶어
-
강기본 끝나면 김승리로 갈아탈건데 뭐부터 들어야함 3 1
강기본 끝나면 김승리 커리 타고싶은데뭐부터 들어야함?
-
좋아하는 것만 공부하고싶다 6 0
안되겠지...
-
4더프 화작 80 1 0
보정 2 가능?
-
김동욱 시대인재 미래탐구 차이 2 0
김동욱선생님 시대인재와 미래탐구 수업의 차이가 있나요?? 그리고 김동욱선생님 수업을...
-
예비고1 개정화학 1 0
이거 1단원하고 4단원만 해도되나요? 계약 현우진 과기대 피램 이원준 2028...
-
고대 정시 입결 보는데 2 0
진짜 국수탐 3개 중 2개는 1받아야되는구나...
-
확통이 어렵게 내면 진짜어렵게 낼수는 있는것 같음 3 0
다만 이러면 욕많이먹을듯
-
큰일났다 3 0
현역때 현장에서 풀었던 문제가 안풀리넹
-
암기과목듀개 벼락치기되냐
-
개정화학 0 0
1단원 4단원 까지만 완벽하게 해도되나요?
-
상당히 쓸모 있을 거 같단 말이지
-
선정되기 어려운 곳 빼구..
-
정신과감 0 0
-
내신 국어랑 모고 국어 괴리가 너무 큰 것 같음 2 1
당연한 말이긴 한데 계속 느낌. 모고랑은 아예 출제 방식이 다른 것 같음. 적당히...
-
ㄴ강민철의 숨겨진 동생 0 0
ㅇ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