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함수 각변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131
삼각함수 각변환 그래프로 하는 사람 있음? 그래프로 풀어서 틀린적 없긴한데 단위원으로 하는거 꼭 알아야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주식장 왜이랴 4 0
티큐야 정신차려 엉엉엉
-
안락사 기원 23일차 0 0
아무것도 안하고 걍 죽고 싶다 주위에서 이것저것 시키는게 너무 괴롭네요
-
수학 장애 2 1
-
진짜 벽느껴지는 사람들 3 3
집독재로 8+시간 하는사람들... 사람맞나요 집에있으면 ㄹㅇ 사람이 이상해지던데
-
앨범 1장 ep 1장 1 0
이 두개를 타워레코드에서 사왔던
-
부산대 공대 노리는거면 5 1
2사탐 말고 과1 사1 하는기 맞지요?? 작수까지는 과탐 필수였다가 올해 바뀐거로...
-
현재 고2 3,4등급에서 기말부터 1점대로 올려서 인서울,상위권까지 가고싶은데...
-
옛날에 에피는 1 0
거의 인설의는 되어야 딸 수 있었느데 요즘도 똑같나
-
오 나 잘생긴듯 2 1
9라임
-
지금이라도 미적으로 틀면 늦나?(사람 살리는 셈 치고 의견좀...) 8 0
원래 수능 미적하려햇는데 학교가 2학년때 미적, 3학년때 확통 내신해서 걍...
-
제발 상단 광고만 치워주세요 0 0
그럼 정말 쾌적할거같습니다
-
공통과 미적의 밸런스를 맞추기 2 0
일단 수2 유기중 미적하고나서 다시봐야지
-
루루카 !
-
군필오수 이쯤되면 부모님반대 3 1
정도는 감수하고 내 삶을 포기하고 가야겠지?
-
?!
-
칼럼도 써보고 싶은데 오류나 잘못된 내용 많을 것 같아서 무섭다 나같은 게 써도 되려나
-
재수생 수학 노베 커리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3 0
제가 대학교를 자퇴하고 재수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해서 약...
-
정시 입결잘아시는분들 4 0
화기 사문 경제4~높5 높1 211이정도 받으면 대충 어느정도 라인...
-
킬캠 오늘풀까 담주에풀까요 1 1
??
아뇨
ㄱㅅㄱㅅ
근데 단위원 생각하면 그릴 필요 없이 그냥 바로바로 떠오르지 않나요
저도 딱히 그리진않고 그냥 머리속으로 그래프 떠올려서 하긴해요
전 걍 헷갈려서 덧셈정리만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