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나 대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122
일도 해주고
수능 공부도 해주고
그러면 좋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1 0
과탐과 나는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인 것이다. 내나 과탐이나 제 거동에...
-
5월 2일날 느긋하게 5 0
미리캔버스 딸깍질하면서 전사 모집표 만들면 되겠군
-
3인분 먹었더니 4 2
배가 ㅈㄴ 부르네 ㅅㅂ
-
킬캠 2회 3 0
수능이면 1컷 어느정도나옴?
-
왜 제 글이 안보이죠 0 0
??
-
수학 킬러말이야 2 0
삼각함수는 킬러 안나옴? 15 21 22번급에? 지로함 극한 미/적분 나오는거임?...
-
확통 누가 쉽다한거냐 5 1
개인적으로 확통이 공통보다 어려운디
-
생각도구 Ver.10 2 1
1. 관계와 대상 2. 관계나 대상 바꾸기
-
너무 멍청함 0 1
폴라리스 아틀리에 n제에서 털려버렸
-
yesterday 5 3
all my troubles seemed so far away~
-
투표창 좀 날려주시지요 1 4
거슬리기는 합니다만
-
28예시 1 0
28,30번 난이도 어느정도라고 생각함??
-
엄마가 좌파인데 어캄 3 1
이재명 좋아함 이란전쟁 이란지지함 항상 불만이 많음 민생지원금으로 민생이 나아진다 믿음
-
모수안보는이유 4 3
수학 때문에 못 보겠음 사탐도 모수 볼 땨쯤이면 내신 베이스로 생윤사문 치면 되는데...
-
여러분 미적하세요 5 0
대학교와서 기하한거 후회함 내가 너무 꿀빨다 온걸 느끼는중..
-
반성합니다 0 0
진짜 너무 아무생각없이 살았다...
-
수특 지1 최종후기 0 0
교육청에서 나올법한 문제들이 많음 배워갈건 있었다만 문제 퀄이 좋다고는 못하겠네
-
성남시는 좋겠다 책 너무 비싸... 우리 동네는 안해주나...
-
요즘 까마귀소리 ㅈㄴ자주듣는데 2 2
진짜 그지같은일 많이일어나노
-
중간 끝나고 든생각 1 2
1. 나는 이 지능으로 대학을 어떻게 왔지 2. 이거 재수강 메꿀 거 생각하면 지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