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때잡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6995
개때잡으로 수1수2확통중입니다 원래 이렇게 내용이 많나요? 개념만 한 3달은 걸릴거 같은데 지금이라도 옮길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ㅁ 11명?? 4 3
딴걸로 바꿀게요 네이버 돌림판은 8개까지밖에 못함
-
옵옵옵옵 2 0
강남 여짜!
-
왜남자는생결못쓰노 4 2
몽결은없나
-
언어 5문제 걍 날리고 시작해야지 전국에 몇명이나 현장에서 가능할까 ㄹㅇ
-
일단 본인은 공부하면서 알아감의 즐거움을 느낀다거나, 유용한 지식을 얻어서...
-
잊을랑말랑할때 어느순간 몰래 내 곁에 다시 와있음
-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1 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김승리쌤 문학 어떤가요?? 2 0
비문학은 강민철쌤꺼 작년에 듣고 완전 정착해서 나름 안정적인게 문학이 사고정립이 안...
-
✊️경제를 실검 1위로✊️ 2 0
Make Economics Great Again
-
독식 과목 2 0
세지 / 한지 - 2기상
-
재수 101일차! 3 2
이건 어제꺼~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
17번 등차수열인데 등비수열로 보고 20분동안 지랄하고 있었네
-
오늘 주식장 왜이랴 4 0
티큐야 정신차려 엉엉엉
-
안락사 기원 23일차 0 0
아무것도 안하고 걍 죽고 싶다 주위에서 이것저것 시키는게 너무 괴롭네요
-
수학 장애 2 1
-
진짜 벽느껴지는 사람들 3 3
집독재로 8+시간 하는사람들... 사람맞나요 집에있으면 ㄹㅇ 사람이 이상해지던데
-
앨범 1장 ep 1장 1 0
이 두개를 타워레코드에서 사왔던
-
옛날에 에피는 1 0
거의 인설의는 되어야 딸 수 있었느데 요즘도 똑같나
-
오 나 잘생긴듯 2 1
9라임
취집공 빼고 다하시면 얼마 안걸릴거에요
취집공 빼고 해도될까요 취집공할때마다 스트레스 너무 받긴해요
넴 나중에 하셔도됩니다 보니까 킬러 유형 뚫어주는거같던데 그냥 나중에 하세여
네 감사합니다 혹시 개때잡 끝내고 메가로 넘어갈 생각인데 추천해주실 기출 강의 있으신가요?
기출은 솔직히 정승제쌤 기출끝 교재로 돌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정 아니다 싶으면 김기현쌤 기생집 ㄱㄱ
네 감사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