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하위권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6230
독학 vs 인강
뭐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하자 3 0
갓생산다 했잖아 열심히 살겠다했잖아 책임진다 했잖아
-
그래서 올해는 삼각함수가 3 2
22번에 나올거라 믿어요
-
킬캠.pdf 2 0
-
오피셜이면 좆되는데ㅋㅋㅋㅋ
-
뜌땨이는봐라 6 1
닉바꾸셈
-
이걸 어떻게 일일이...
-
주식때매 뇌 녹을거같음 1 0
큰 기대까진 안한 종목이 불을 계속 타도 +40퍼가 하
-
그지같은거 또 생겼네 3 4
글쓰기만 할수있게 바꿔
-
국어 하위권이면 3 1
독학 vs 인강 뭐가 나을까요
-
모수 학교 째고 보는 거임? 5 0
그냥언제든지되는거면 수학만 한줄로 밀고 해볼까 생각즁인대
-
정시 출결은 안보는거 맞죠? 0 0
설대 출결은 안들어간다던데 들어가든데 있나
-
22번 수2 예측
-
mc몽 노래 개좋다 2 2
근데 드럼통에 사람도 넣는 분도 대통령이신데 병역기피가 그리 큰 죄인가요
-
오르비 탈퇴하면 다시 4 3
계정 다시 못 살리나요? 수능 200일 남아서 마무리 될 때까지 잠깐 쉬고 싶은데
-
09의 시험 d-5 4 0
생명은 개완, 수특, 마더텅, 기출픽화학은 김준300제, 캐미스토리,...
-
. 1 0
과탐과 나는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인 것이다. 내나 과탐이나 제 거동에...
-
5월 2일날 느긋하게 5 0
미리캔버스 딸깍질하면서 전사 모집표 만들면 되겠군
-
3인분 먹었더니 4 2
배가 ㅈㄴ 부르네 ㅅㅂ
-
킬캠 2회 3 0
수능이면 1컷 어느정도나옴?
처음부터 독학하기엔 방향성이 어긋날 수도 있고
전부 인강 듣기엔 효율이 떨어지고 시간이 부족할 거라
기본기는 인강으로 배우고
기출 기본 강의 정도까지 다 뗀 다음엔
독학을 시도해 보는 건 어떠세요
메가패스를 아직까지도 안 샀다면 지금이라도 사서 하는게 맞을까요? 지금까지 이투스만 해오고 있었어서요..
메가패스에 꼭 듣고 싶은 강사분이 있으면 사시고요
딱히 아직 필요 없는데 왠지 불안해서 사는 거라면
안 쓰고 돈만 나갈 수 있어서 비추입니다.
(그래도 환급 받을 자신 있으시면 그냥 사시구요)
저는 이투스 신영균쌤으로 기초 쌓은 후에 독학했는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