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미적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5542
대학교와서 기하한거 후회함
내가 너무 꿀빨다 온걸 느끼는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은 무슨 10개로 가네
-
4월례 기하 93점 4 1
21은 다시보니 할만하고 또 병신마냥 3점짜리 쳐틀리고 자빠져있네
-
근데 요즘 쿼티 잘 안보이는것같음 16 3
-
카포디지유켄 2 0
통합 에타 나온다는 소식 있는데 ㄹㅇ 개꿀잼 예상임 이제 우리도 종합대급 에타 인원을 확보하는건가
-
Ens 수특 n제 도착! 0 0
열심히 풀어보겠습니다!
-
우리 학교 시험지 0 0
잉크 인쇄라 문지르면 번지고 2번 지우면 없어짐 젖으면 망함
-
전 과외쌤한테 연락왓어 4 0
잘지내냐는데.. 이거무슨뜻이지내가 좋아햇엇음 쌤도 알음한살차이임..
-
삼각함수 각변환 5 0
삼각함수 각변환 그래프로 하는 사람 있음? 그래프로 풀어서 틀린적 없긴한데...
-
수능날운이아무리중요하다해도 3 1
기본실력이되면 점수는 괜찮게 뜨겠지 요즘 실력 오르니까 수능날 잘 안나올까봐 불안해...
-
T는 공감을 할줄 모른다? 2 0
거짓임 꼭 공감을 해야 F도 아니고 꼭 공감을 안해야 T도 아님
-
개때잡 6 1
개때잡으로 수1수2확통중입니다 원래 이렇게 내용이 많나요? 개념만 한 3달은 걸릴거...
-
하와와여고생쟝이랑 맞팔하실분 3 1
하와와!!
-
사문 낙인이론 개념 5 1
개념책에는 차교론이랑 낙인이론 둘다 공통점으로 타인과의 상호 작용이 일탈에 영향을...
-
https://www.youtube.com/watch?v=A7KbelltKEM 미친 거 아닙니까
-
여쭤볼게있어요
미적했는데
대학이안들여보내줬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니까 기하로 꿀빨고 대학가서 열심히 하는것도 ㄱㅊ아보이네 ㅋㅋㅋㅋ
일단 대학을 가야할거아니에요!!!
이과면 미적물리는 제발 하고가야됨..안 그러면 교양부터 턱턱막힘
ㅇㅈ… 물리는 베이스 있어서 ㄱㅊ은데 수학은 미적 아예 모르고 가서 고생 좀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