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에서 싫은 사람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4293
보다 보면 정들 수밖에 없음
애초에 싫으면 보통 관심을 아예 끄는데
뭐가 좋다고 계속 찾아보면서 감정키우는 거임
마조가 아닌 이상...
그거 중독이고 집착이고 사랑이라고 생각함
정신적으로 엮이는 정도가 떡치는 거나 다름 없다고 봄
미운정이 떡정되고 떡정이 사랑되고 그런 거지
그러니까 저 싫은 분들도 신경끄시고 님 인생 잘 사세욤 그게 더 님 인생에 장기적으로 득될 거임
안 그러면 저 짝사랑하고 계신 걸로 간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고 싶은데 2 0
이따 시험 볼때 잘 체력을 아껴둬야 해서 못잠
-
소신) 대학시험도 출제 근거 명시해야 한다 생각함 1 5
자기 분야에만 꽃혀서 가르치지도 않았는데 내고 가르친거 고루 안내고 특정부분...
-
ㅅㅂ 이게 맞나ㅡㅡ
-
근데 내 경험상 창의성은 고통이랑 비례하진 않는 것 같음 0 1
고통과 창의성을 연결시키면 한가지 고통에 대한 창의성만 인과관계가 성립된다고 생각함...
-
종강하고싶다 1 1
아이고 종강이야
-
수학을 6-7시간동안 해도 0 2
확신이 안 서고공통은 또 언제 하지
-
아; 학잠 물 빠졈ㅅ어 6 0
에ㅔㅔ라이
-
서프 신청 질문 1 0
많이 빡센가요? 어느 정도일지 감이 안오네요..
-
군수생 스블 완강 후 계획 3 0
현재 스블 수1수2미적 완강한 상태이고, 스블 복습과 카나토미를 진행할...
-
존나 웃기네 ㅋㅋㅋ 2 1
-
그냥 기출문제집 풀면 되는건가요
-
미적과탐 하고 0 1
수능 직전까지 기출보면서 끙끙대고있었음 미적 원솔멀텍 하는데 뭔소린지 못알아듣겠고...
-
재수강 1 0
재수강이란 말 참 좋지요
-
수학 딱 1컷만 나와준다면 0 2
좋을텐데
-
얼버기 6 2
내신 7등급 부남 등장!
-
진짜 명문대 컷 개 높네 0 4
에타 핫게인데 나도 노력해야겠다
-
오픈북 시험 개쉽네 ㅋㅋ 2 0
교과서에서 찾기만 하면 됨 ㅋㅋㅋ
-
중대 냥대 붙어있네 1 2
4호선 보니까 중앙 바로 다음이 한양대앞임
-
자존감 2 0
너무 떨어짐...
-
내가 고백했던 과외쌤한태 0 1
공부잘되어가냐고근황궁금해서 연락해밧다구 연락옴성인되면만나자하려나 참고로한살차이임
누가 싫어해!
사실 거까지는 관심없슨

죄송합니다…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