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강오르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3876
정신과에서건강한 성인은
-뚜렷한 자기 정체성 identity를 가지고 인생의 목표를 자발적으로 추구
- 현실을 수용하고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갖춤
-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대인관계를 안정되게 유지
- 만족스러운 이성관계를 유지하며, 능력의 한계를 현실적으로 받아들임
- 직업 적응을 잘 하며 자신이 갖고 있는 능력의 실현을 통한 성취감을 경험
이라는데 개빡세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고 싶은데 2 0
이따 시험 볼때 잘 체력을 아껴둬야 해서 못잠
-
소신) 대학시험도 출제 근거 명시해야 한다 생각함 1 5
자기 분야에만 꽃혀서 가르치지도 않았는데 내고 가르친거 고루 안내고 특정부분...
-
ㅅㅂ 이게 맞나ㅡㅡ
-
근데 내 경험상 창의성은 고통이랑 비례하진 않는 것 같음 0 1
고통과 창의성을 연결시키면 한가지 고통에 대한 창의성만 인과관계가 성립된다고 생각함...
-
종강하고싶다 1 1
아이고 종강이야
-
수학을 6-7시간동안 해도 0 2
확신이 안 서고공통은 또 언제 하지
-
아; 학잠 물 빠졈ㅅ어 6 0
에ㅔㅔ라이
-
서프 신청 질문 1 0
많이 빡센가요? 어느 정도일지 감이 안오네요..
-
군수생 스블 완강 후 계획 3 0
현재 스블 수1수2미적 완강한 상태이고, 스블 복습과 카나토미를 진행할...
-
존나 웃기네 ㅋㅋㅋ 2 1
-
그냥 기출문제집 풀면 되는건가요
-
미적과탐 하고 0 1
수능 직전까지 기출보면서 끙끙대고있었음 미적 원솔멀텍 하는데 뭔소린지 못알아듣겠고...
-
재수강 1 0
재수강이란 말 참 좋지요
-
수학 딱 1컷만 나와준다면 0 2
좋을텐데
-
얼버기 6 2
내신 7등급 부남 등장!
-
진짜 명문대 컷 개 높네 0 4
에타 핫게인데 나도 노력해야겠다
-
오픈북 시험 개쉽네 ㅋㅋ 2 0
교과서에서 찾기만 하면 됨 ㅋㅋㅋ
-
중대 냥대 붙어있네 1 2
4호선 보니까 중앙 바로 다음이 한양대앞임
-
자존감 2 0
너무 떨어짐...
-
내가 고백했던 과외쌤한태 0 1
공부잘되어가냐고근황궁금해서 연락해밧다구 연락옴성인되면만나자하려나 참고로한살차이임
만족스러운 이성관계를 유지하며 >> 씨발
ㄹㅇ
ㅈㅈㅇㅇ
헉
저거 다되면 성인군자 아님?
일단 난 실패함
1번부터 컷당했다
ㄹㅇ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