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아이디어 워크북 vs 어삼쉬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3830
아직 기출을 제대로 돌려본적이없어서 문제 딱 들어가면 한번에 감을 못 잡고 제대로 풀지를 못 하는데.. ㅜㅜ
문제 몇 개 풀다보면 금방 감 잡혀서 나머진 잘 하거든요..
근데 개념만 하고 문제 풀이 텀이 좀 생기면 감을 너무 빨리 잃어요..
김기현쌤 풀커리 타려하는데 아직 아이디어 에요 어삼쉬사 한번 하고 아이디어 기생집 커넥션 ••• 쭉 가야할까요
아님 아이디어+워크북 하고 기생집, 커넥션 이대로 기현쌤 커리만 쭉 타도 ㄱㅊ을까요
맘만 넘 조급해지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 나 잘생긴듯 2 1
9라임
-
지금이라도 미적으로 틀면 늦나?(사람 살리는 셈 치고 의견좀...) 8 0
원래 수능 미적하려햇는데 학교가 2학년때 미적, 3학년때 확통 내신해서 걍...
-
쿨쿨 10 1
-
제발 상단 광고만 치워주세요 0 0
그럼 정말 쾌적할거같습니다
-
공통과 미적의 밸런스를 맞추기 2 0
일단 수2 유기중 미적하고나서 다시봐야지
-
진짜 27수능 전사들 개많네 8 4
라스트 댄스긴 한가 보구나
-
루루카 !
-
지금부터 반수해도 될까요? 6 0
동생이 저한테 반수해도 될지 물어봤습니다. 작수 성적은 52332 선택과목은...
-
군필오수 이쯤되면 부모님반대 3 1
정도는 감수하고 내 삶을 포기하고 가야겠지?
-
?!
-
칼럼도 써보고 싶은데 오류나 잘못된 내용 많을 것 같아서 무섭다 나같은 게 써도 되려나
-
재수생 수학 노베 커리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3 0
제가 대학교를 자퇴하고 재수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해서 약...
-
정시 입결잘아시는분들 4 0
화기 사문 경제4~높5 높1 211이정도 받으면 대충 어느정도 라인...
-
킬캠 오늘풀까 담주에풀까요 1 1
??
-
4월 더프 세계사 후기 11 9
4월 더프 세사 후기입니다. 동사도 쉽고 세사도 쉽고 점수가 하늘로 치솟을 시험이...
-
아 글쓰기 조혼나 불편하다 1 1
-
애들아 잘자 6 1
-
수학 시험
-
이거 어려우면 허수임?? 4 0
부분적분 어캐잘하지 진짜..
-
걍 틀린거 같다 1 0
이미지나 챙겨야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