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vs재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3415
3월부터 공부 시작한 재수생입니다.
현재 재종을 전액 장학금으로 다니고 있는데요..
재종이긴 한데 전 수업이랑 잘 안맞아서 수업을 거의 안듣고 혼자 자습해서 그냥 독재나 다름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 좋은데 문제는 통학시간이 지하철+버스까지 해서 1시간정도 걸립니다.
반면 독재는 집에서 10분이면 가요. 근데 개비쌉니다. 월 60정도 든다고 하네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잠 시간도 부족하고 너무 힘든데 전액 장학금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재종까지 갈 필요가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참을 수 없는 것을 참고 9 5
견디기 힘든 것을 견뎌 짐은 반수를 하고자 한다
-
25랩됨 10 0
뭐냐
-
4덮 화작80 1 0
보정 2 가능?
-
오 쒯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한국사 개 날먹치고 수학이나 해야겠다 오늘
-
제가 내신 때도 물화를 안 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성적이 잘 안 나오는데 예습 복습...
-
사고발생 6 2
빨래 돌려놓고 처잠
-
옵옺옵옵 3 0
강남 여짜! 에~~~ 이씨팔 물리 ㅈ됨 진짜 어캄 ㅠㅠ
-
강평 —> 빅팀? 6 0
3월부터 시작한 재수생입니다 국어 미친듯이 해서 3월에 강기분, 새기분 문학 완강...
-
이원준 스키마 3 0
아직 미완성입니다만, 폐관 끝나고 공유하겠슴
-
"정신과"정신과 그나마 관련된 이상심리, 의료상담, 이상심리 기초심리 이런거 전부...
-
롯데 이 병신팀 7 0
기어코 10등을 하는구나
-
아 작년 수학 기출 0 0
숫자만 바꾸는게 아니라 다른 문제의 개념을 합쳐서 냄 씨벌 어카지
-
주류GOAT 3 4
ㄹㅇ
-
아직 밤엔 춥지않나 3 0
난 추움
-
테토님 해냈습니다 5 1
4번하고 2번 이김
결국엔 돈이냐 시간이냐 차이인 것 같은데 주 6일을 간다 하면 한 달에 36시간+교통비 >60만원이면 독재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