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달아버렸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1538
어떤 대학이든 일단 가면 인생이 펴질듯
대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교육과정 바뀌더라도 반수해버리면 그만이야~
나에게 하루는 24시간이 아닌 약 200일 ㅋㅋ
딱 하루만 참고 내일 인생 펴러 가야겠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0 0
ㅅㅂ
-
독재 끊고싶다 0 0
21살처먹고 커피 하나 못사러나가는 게 ㅈㄴ 현타옴..병원가는것도 엄마한테...
-
반수하면 보통 이맘때쯤에 하루 순공시간 얼마나잡나 5 2
안그래도 과제 개많은 학과라 시간내기도 힘든데 해보는게 맞나싶다 욕심이 자꾸생기네
-
오른쪽아래 스터디룸 누르면 나오는공개스톼디룸 중간고사준비 1개 ㄹㅇ...
-
기차지나간당 2 1
부지런행
-
카나토미vs n티켓 1 1
현재 2등급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6모까지 2등급 만드는게 목표고 현재...
-
구라야
-
에바다 1 0
개피곤함더 자고시ㅠ퍼
-
어려운 지1 N제 추천점요 1 0
어려운걸로요
-
국어 시험장 운용 팁 적고가셈 19 1
자신만의 개꿀팁이 있다면 적어주셈
-
서프 외부생 0 0
서울에서 신청 가능한 곳 ㅈㅂ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ㄱㄱㅎ 커넥션 광고 차단하고 싶다 11 3
투수는 포수한테 스트라이크를 던져야 하는데 커넥션은 2루수한테 견제하는 법을...
-
이타이노 이타이노 톤데이케 코후쿠나 아나타니
-
대체 왜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