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8수능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5554
저는 수능 공부에 필요 이상으로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재수학원은 장학받고 들어갈 수 있는 거 아니면 독학으로 하려고 하거든요
부모님께 지원 안 받고 오로지 제 힘으로만 사는 거라
지금은 알바 병행하면서 국어 단과+논술 학원 다니고 있고
스카 서포터즈 하면서 비용 안 들이고 다니고 있어요
근데 절대적 공부 시간이 부족하기도 해서 올해 목표 달성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럴 거면 차라리 돈을 더 모으는 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1. 알바하는 시간을 늘리고 올해는 공부보다 돈을 모으는 것에 비중을 둬야 할지
2. 지금처럼 공부에 초점을 맞추고 알바를 병행하는 게 맞을지
고민이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프 일욜 응시인거 뭔가뭔간데 8 1
원래 학원 가는 날에 봐야 좋은데
-
언매 기출 5 0
언매 기출 회독을 넘 많이 했더니 문제가 다 외워졌는데 이제 뭘 하몬 될까요?
-
내신 특 4 2
배울 때 재밌던 과목들은 시험이 개어려움
-
더프 등급컷 나왓나요 ? 6 2
대성엔 안나오던데 네이버엔 하나 있길래요
-
수능5등급이었고 국어 공부를 작년 고3때 처음 했는데그냥 간쓸개만 풀고 채점하고만...
-
아이스크림 마려운데 3 2
안 되겠지
-
갑자기 좆같네? 0 0
아니 올림포스 학평이면 풀이 해주던가 질문 한 4번 시도 해본거 끝까지 안받아준거 개빡치네
-
깨달았다 4 0
벼락치기의 핵심을-
-
공부해라 0 2
아냐 그건 너무 교과서야
-
잘 말아줘 10 2
잘 눌러줘~ 밥알이 김에 달라붙는 것처럼~
-
안녕히주무세요 오르비 2 1
꾸벅
-
96점 진짜 1~2번인가 밖에 못 받아봤고 가장많이 나오는 점수가 92점 입니다...
-
윤성훈 시즌프리 현강 0 0
할까 말까 30이긴한데 흠.. 현강이나 인강이나 차이 없을라나?
-
한의대 -> 로스쿨 어떰? 7 1
신기하다고 뽑아주지 않으려나
-
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 2 0
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야티큐는신이...
-
수고했어 오늘도 18 5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노인취침 3 1
피곤하구나
-
오ㅑ 1 1
고1때는 중앙대가면 좋겠다 그랬는데 이상하게 서울대병에 걸려버려서 정병이 심화되었어
-
주류 JOAT 2 1
ㄹㅇ

고생이 많으셔요 힘내요 응원할게요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