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때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1069
일주일에 금요일은 어느정도만 하고 쉬어서 금요일에 이미 쉬었는데 금요일 저녁부터 감기때문에 아프기 시작하더니 어제도 저녁먹고 쉬고 오늘은 아예 기운 자체가 없는데 수ㅏ는게 맞을까요... 삼수생에다 작년 수능 등급보면 쉬면 안될거같은데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간고사는 왜보는가 3 1
어차피 중간내용을 알아야 기말을 공부할텐데 그러믄 기말고사만 보면되는거아니냐
-
잘자. 5 1
-
다들 주무시나요 5 1
기분이 많이 싱숭생숭하네요
-
4등급을 받은 경험은 잊지 못할만큼 충격적임
-
노베이스 기준으로
-
과탐 대체 어떻게 올림? 8 0
이번 3모 11133 나옴 언매는 항상 백분위 96으로 간당간당했고 미적분 백분위...
-
하면 할수록 할 게 더 많아지는 기분이라 시간 없을 듯 속세와 단절해야 함
-
올수 22번도 지로함이겠져? 4 0
개정이후 예비평가 시험지보면 거기서도 지로함이 킬러로 나온것같던디 딱 예전에...
-
여행 계획 다 세웠다 4 1
중간고사 끝나면 놀러갈거임
-
육비 ㄱㄱ 0 0
어흐
-
고등 되니깐 다채로워서 좋다.
-
영어 월간지 대체할만한 방법 5 1
조정식쌤 월간지 품절이래서 다른 주간지/월간지 찾는데 적절한게 보이지가 않네요....
-
야 내가 많이 변했냐 2 0
비행
-
미쌍사! 4 0
올해도 수능 보는거야?!!!
-
자기가 한양대 가고싶은데 7 1
일반고 내신 3.0 이래 그럼 정시 해야하는거지 내신 백날 붙잡아야 한양대 못붙음
-
자유롭고싶다 0 1
-
시립에서 국립으로 0 1
반수 도전기
-
음함수 미분 5 3
어케함
-
상경을 썻어야해 0 0
그나마 나았을듯
공부가 안 되는데 붙잡고 있어서 뭐함
ㅠㅠ
걍 쉬세용
근데 쉰다고 막 놀러다니진 말고
컨디션 회복이 가능하도록 하는 게 좋을듯
웬만하면 컨디션 안 좋아도 할 수 있는 공부 하는 게 낫긴 한데
전 그런 경우에 사탐을 했음
그냥 누워있어요 아무것도 못하겠음 ㅠㅠ
닉은 어쩌다 똥꼬털이 되셨어요
먹어서요
.
왜아픈지알겠다
ㅋㅋㅋㅋ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