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난도 어느정도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6289
본인 수학 허수 ㅈ밥 4등급인데 지금 3점기출 다끝내고 미친개념이랑 기출리버스 병행하려고했는데 갑자기 스타팅블록이 존나땡겨서 스블하거싶은데(예전에사두고 어려워서방치) 쎈은 풀어야 시작할수있다는데 쎈 난도가 어느정도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얼버기 12 2
6시
-
이머전시!! 0 1
중간고사가 수습불가 상태!!
-
에반데 0 1
내가 적백이었으면 1분이라도 고민해봤을텐대ㅠ
-
문학 1 대수 2 미적분1 2 영어1 3 물리학 3 화학 3 이러면 9등급제로 치환하면 한 4.0됨
-
출석 2등 0 0
-
나 adhd인가 0 1
의지박약이라 포장하기엔 너무 심각함
-
수능 끝나고 1월 되기 전 오르비가 진쩌 재밌음 0 0
다들 놀고있어
-
나는 외대 늑구 0 2
-
증원이 싹 다 지역의사제인데 거의 다 수시임 (뽑아도 한 두명 혹은 수시 이월,...
-
꼬기 0 2
먹쟈
-
설의법으로 5행시 하면 1만덕 드림 45 5
선착 3명 성의없는거는 넘겨버릴거임(ㅈ같은데 참신하면 ㄱㅊ)
-
보통3나옴 가끔4뜨는데 ㅊㅊ좀여
-
고양이 키우고싶다 0 0
고양이 하실 분?
어3쉬4?
2점짜리 부터 4점 초반 까지 다있어요
n기출 3점집중 다햇는데 쉬운 4점도 있고 그냥 쎈 스킵하고 스블 들어가야겠네요 스블하고 기출하나 병행하고 싶은데 카나토미 해야하나여? 강의 안올라오던데..ㅋㅋ 기출은 독학서 쓸까요?
기출은 아무거나 괜찮은데 스블 복습하기에도 빠듯하실거에요 기출은 정병호 선생님 원솔멀텍도 컴팩트해서 빠르게 정리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