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수능<얘네대학에뭐죄지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3982
아니뭐 얘네가뭐 잘못한거있음?
왜이럼 얘네한테?
정시출신 군필틀딱들 학점 다털어먹고 다닌다던데
왜이러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무리 좋은 방법론이 있어도 1 3
결국 성적 상승의 마지막 조각은 압도적인 문풀량인듯
-
교양 듣는게 너무 어려워 3 1
북한 정치 구조 수업인데 교수님이 초빙인데 너무 전문가라 자체드랍마려워오...
-
아직까진 2 0
3점대정도 맞춰놓으면 정시로 대학 갈만한가
-
지금 정신이 어질어질 반짝반짝 삐까삐까 해요
-
미국과 소련의 연대 1 1
?
-
최소한 한번 쯤은 국가 질서 확립이 필요합니다. 4 2
사람들이 착각을 하거나, 혹은 자신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에 잘못된 것인 줄 알면서도...
-
어 형이야 2 1
내신 3년개근 2점대야
-
일단 현역에 확통이고 미친기분 시작편 2회독까지 했습니다책이 그래도 쉬운편인데...
-
더워... 2 0
날씨가더워여
-
정시에 내신반영이 2 0
수시에 수능최저 반영하는 느낌인거임?
-
둘 중 하나를 하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다들 이번 연도는 어느과목이 좀 더 괜찮다고 보시나용
-
대학 비하 떡밥이라 2 2
지잡티어리스트를 적고 (생략) 벌점 444를 받아버린 프로러가 생각나는 낮이구나
-
학종러로서좆같은거 2 1
공부외에도디른거하고 진로가잇어야하는거... 이것또한감내해야겟죠
-
몸 안 좋아서 도핑 완료 4 2
일단 九味羌活湯 도핑하고... 아 감기 걸린 거 같네 컨디션이 영 파이다 쩝
-
"13억 터진다는데"…'대졸→고졸' 학력 세탁 고민하는 취준생들 1 2
SK하이닉스가 생산직 공개채용 접수를 시작하면서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계정을 다시 파기엔 3 3
3달이 너무나 길구나 그리고 미카리 같은 놈들한테 특정당해버림
-
날씨버근가 1 0
진짜개덥네
-
나도 너처럼 한 때 수업시간에 개지랄하고 선생님한테 욕하고 뭐 그런 적 있었지만...
-
거울볼때마다 1 1
화나네
기껏 정원에서 뽑았는데 반수하고 탈주하는 비율이 높으니까 수시 뽑겠다 이거임
반수하니까...
반수<<대학입장에서 무기징역급 죄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