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발 0 0
시험거의8일남앗는데 전과목0.2회독함
-
오 디시에서 발견함 0 1
ㅋㅋ
-
노무현 0 1
ㅇ
-
지금 뭔소린지 모르겠누 0 0
ㄴ해서 뭣들 하는거임?
-
아죽고싶다 0 0
수행땨문에죽고싶다
-
순수하게 글을 읽고 잘 푸는게 국어다 싶으면 누구 들어야하나요 10 0
김재훈 선지해설에 거부감 좀 심했어요그냥 문학이 일상의 언어일 뿐이다라는건...
-
지금 김성은쌤 무불개 수1 수2 확통 끝났는데 시기백 하려고 하는데 그것만으로는...
-
현역 여중생 질받 29 0
이게 유행이라면서요?
-
민철쌤 현강에서 이감 해주넹 1 0
강e분하고 이감 따로따로 할줄알았는데 동시진행하네
-
생2라는 과목은 어떤 과목인가 9 2
제효까지 25분컷했는데 5분동안 코돈 붙잡다가 못풀고 제효 염기개수 잘못세서...
-
수학 2등급, 경제 미선택 0 0
학종으로 상경 계열 지망 5등급제임
-
빅나띠를 변기에 넣고서 내려 0 1
허
-
시작한 지 일주일 된 반수생 수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1 0
작수 미적응시했고 1 15 21 22 28 30 틀렸습니다 이번 3모는 확통...
-
이미지 적어줌 29 2
대신 내 이미지를 솔직하게 적어줘야함 ㅈ같은 점도 포함해서
-
진짜 내신 한국사 11 0
사랑스럽다.
-
출석은 해야지 0 0
출석 하기 싫으면 숙려제나 체험학습이나 생리나 독감이나
-
손창빈t 언매 핸드북 파실분 가격 매우 높게 드리겠습니다 꼭필요해요
-
댓글좀 달아주세요 15 0
-
1.5키로빠짐 0 0
정신상태가 맛가니까 식습관도 맛가버려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