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7412
3덮때 47점이엇는데 한달만에 개념이 휘발된건지 33점이 나왓어요….ㅠ
이럴때는 개념을 다시 수강해야하나요? 아니면 기출을 다시 돌려야하나요?
더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언들 일어나 3 1
일어나 일어나
-
-내 중학교 발상-
-
님들 중학교 졸업등수 기억남? 17 1
누가누가 빡대가린지 대결하자 난 168등
-
의대보다 두공이 낫지 0 0
ㅡ 어그로 ㅡ
-
진지하게의지박약은어떻게고쳐야됨 0 0
발등에 불이 떨어져도 그냥 타죽는것도아무래도좋을것같아서 안해버릴 정도로 의지가...
-
닉변함 5 0
-
2026 고3 3월 모의고사 영어 분석본 (무료샘플) 0 0
전 지문 분석본 제작 완료했습니다. 구성: - 구문 분석 (S/V, 주요 구조) -...
-
죽고싶다 0 0
중간얼마안남은거알면서도ㅇ 공부안하는내가싫다..
-
내신은 0 0
설마 이걸내겠어? 하고 외운게 꼭 나오더라
-
비독원 -> 강기분 ㄱㅊ나요 1 2
비독원 2강듣고 3주 유기함... 강의가 무겁다보니까 오히려 안듣게 되네요 강기분은...
-
4일의 기저귀 드가자 0 0
ㅋㅋㅋㅋ
-
씨발 0 0
시험거의8일남앗는데 전과목0.2회독함
-
오 디시에서 발견함 0 1
ㅋㅋ
-
노무현 0 1
ㅇ
-
지금 뭔소린지 모르겠누 0 0
ㄴ해서 뭣들 하는거임?
-
아죽고싶다 0 0
수행땨문에죽고싶다
-
순수하게 글을 읽고 잘 푸는게 국어다 싶으면 누구 들어야하나요 10 0
김재훈 선지해설에 거부감 좀 심했어요그냥 문학이 일상의 언어일 뿐이다라는건...
-
지금 김성은쌤 무불개 수1 수2 확통 끝났는데 시기백 하려고 하는데 그것만으로는...
-
현역 여중생 질받 29 0
이게 유행이라면서요?
그냥 문제많이푸는게 좋은듯여 수능 한달전부터 실모 벅벅벅하다가 저 수능때이흐로 사문이란걸 오늘처음봣는데 41나왔어요 높은건아니지만..
수능때보다 떨어지신건가여??
아뇨 현역때는 걍 공부안하고 시험봐서..
아녀 난이도차가잇어서..
저 공부 안햇다가 진짜 안햇다에요 ”노베“
저도 3덮 47 4덮 33이에요 ㅋㅋㅋㄹㅈㄷ 3덮은 도표 하나 날린거고, 이번엔 퍼즐에 시간 많이 쓰고 도표 하나는 풀었는데 도표 3문제 결국 다 틀리고 4 16 19 추가로 틀림.
저는 통기출 보면서 개념 보완해야겠다 싶어요 최근에 도표 강의만 들어서 기본 문제 감 떨어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