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비문학 풀이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98306
15수능b 17~20 신채호의 아,비아 나오는 지문을 풀었는데 선제적으로 정보를 다 이해하고 갔지만 문제는 너무 쉬워서 정보 대충 처리해도 맞출문제였음. 시간을 마더텅이 6분만에 풀라는데 8분만에 품. 선제적으로 정보처리를 다 하고 가는게 어려운 문제에서는 정답률, 시간 양쪽 모두 좋은거 같은데 쉬운 문제에서는 날려읽는게 시간이 단축되는 느낌임. 진짜 글읽는 방식이 고민이 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5수능 화작난이도가 어땠음? 1 0
그때 개물언매 내고 3점차로 기억하는데
-
나 요즘 좀 노잼인듯 0 1
병신같은데 웃긴 발상들이 떠오르지 않아
-
지구 개념 독학서 질문 1 1
93 95 99 받아봤는데 2년만에 보는거라 리마인드 겸 개념 쭉 훑을만한 책...
-
반수 조언... 2 0
현역 정시 서울대인데 저능통 씨게 와서 다른데로 탈주하고싶습니다...물론 다른곳도...
-
연하곤란 vs. 연하, 곤란. 4 2
-
분명 잠을 못 잤지만 2 0
교양 시험을 15분 컷 냄 잘못 쓴 건 아니겠지
-
슬슬 공부라는걸 해볼까 3 1
ㄹㅇ
-
에 해줬는데 ㅈㄴ너무하네 씹킬러를 700원 ㅋㅋ ..
-
이제일어남 3 1
-
공룡되고 싶다 1 0
어릴때 꿈이였는데 좀 크고나서 안된다는거 알게되니까 슬펐음 ㅠ
-
하 올해 돈없는데 어떡함 0 0
하반기 컨 수급어케하냐
-
마지막 상평시절 수능영어 빈칸인데 오답률 78퍼임 ㅋㅋ
-
배고파 0 0
국밥먹고싶다 약영클원 이제 보고잇는데 넘 재밋음 지금 범석이 흑화하는 구간
-
아침부터 수학이 안풀림 ㅅㅂ 3 1
너무 어려워
-
스블 들으면서 0 1
작년에 얼마나 무지했는지를 알수있군. 모르는풀이법 나올때마다 희열이느껴지네( 물론 내꺼론 못만듬)
-
점메추 1 0
받습니다
-
99.9% 확률로 노무현짤 0 3
샘이야 :)
-
수학 커리 0 0
지금 기출분석 하고있는데 엔제,실모는 보통 몇월달에 시작하는게 좋을까요이번 3모...
-
간쓸개 사회 지문은 좋은듯 2 0
요즘 평가원 느낌이 풀면서 많이 나는 것 같음 2606이나 2611이랑 비슷함
-
시대 라이브 합류 박종민 0 0
미적입니다 지금 합류하려하는데 혹시 시즌1꺼vod 사서 들어야할까요??
근데 독서 3지문중 2지문 이상이 후자의 읽기에 적합하게 나오진 않아서, 그냥 선제적 정보처리 최대한 땡기는 지금 방식 유지하시는게 정배임
마더텅 시간은 참고용이니까 큰 의미 두지 마시고, 정석대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