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논술전형 [1105379]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49176
난이도 원래 일케 어려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강k는 사문 실모 중에 어려운 실모긴해요
이거 35점 정도면 1나오려나요!
올해 강k는 안풀어봤는데 강k 대략적인 1컷 기억하기로 대략 40초~40중후반 정도로 기억합니다
수능보다 훨 어렵죠?
도표쪽은 그런거 같습니다
다른 문제는 비슷하다는거죠?
네 비슷하거나 조금 어려운 정도로 기억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1/07/09 02:19
으엌 0 0
요새는 왜케 야구가 재미없냐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강k는 사문 실모 중에 어려운 실모긴해요
이거 35점 정도면 1나오려나요!
올해 강k는 안풀어봤는데 강k 대략적인 1컷 기억하기로 대략 40초~40중후반 정도로 기억합니다
수능보다 훨 어렵죠?
도표쪽은 그런거 같습니다
다른 문제는 비슷하다는거죠?
네 비슷하거나 조금 어려운 정도로 기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