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도 사탐공대 오픈안하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10679
애니메이션 약빨로 물리를 하자니 수능끝나면 정신병걸리겠네
물리러들 대단하십니다
일단 6모까지는 물리 붙잡아봐야겠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10679
애니메이션 약빨로 물리를 하자니 수능끝나면 정신병걸리겠네
물리러들 대단하십니다
일단 6모까지는 물리 붙잡아봐야겠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ㅇㅈ
그럼 나라 망할듯
사탐으로 가고 싶으면 자전 문 박살낼 성적 갖고오라는 계시
( a.k.a 고대컴퓨터)
흑흑흑 역시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관악을 보니 아직 미래가 밝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