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 vs 언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2421
안녕하세요 4일 전부터 수능 준비하고있는 반수생입니다
현역 때 언매를 선택하고 3개 틀렸는데
반수할 때 언매를 선택할만큼 언매가 시간 단축과 안정성에서 메리트 있는 과목인가요?
4개월동안 수능 쪽은 손 놓고 있었어서 개념은 다시 한 번 해야되는 상황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몽가모몽가 3 0
라는 거심!!!
-
마지막으로 인증하기전에ㅜ자겟음 2 0
바이바이
-
이번계정 망함
-
외고가 ㄹㅇ 애매함 1황임 10 4
상위4개외고말고는 하방은 일반고랑 다를 게 없음
-
생윤 사문 기출 0 0
약간 수능 방식으로 기출 풀고싶은데마더텅 검정보다 빨간책이 좋겠죠? 뭐가 더 효율 적일까요
-
김동욱 듣는데 그냥 수업시간에 예습이랑 숙제로 기출 푸는게 기출분석인줄 알고...
-
개강 한달도 안됐는데 16 2
주말 풀알바 평일 야간알바대타출동 몇번 하니까 죽을거 같네
-
근데 도파민 지문 그정도냐 6 0
비타민k랑 비교하면 어느정도임? 12번도 1번에만 안낚이면 괜찮지 않나
-
3/30 공부 기록 5 1
기하: 수특 포물선 유제+레벨1+레벨2 3문제 세지: 수행평가 준비를 위한 클로드 갈구기
-
하란다면 하겟어요 2 0
아흐응
-
뻥임;;
-
아니님들진짜바보임? 12 1
아니 그러니까 봐바 비눗방울이 이게 커지면 큰 비눗방울이 되는거임
-
슬프네요 ㅠㅠ
-
ㅇㅈ 3 0
시험기간전에 빡세게 놀기
-
더프 탐구 과목 추천 좀 4 1
탐구는 걍 상식으로 풀거임 사탐 중에 상식으로 가장 높은 점수 받을 수 있는걸로...
-
국어 질문했더니 생긴 일 반모음도 모음개수에 포함하는 거에요? 4 0
1. 국어 문법이랑 문학이랑 따로 가르치는데 문법 가르치는 선생이 있음 일주일에 한...
-
이재명 대통령이 군대 10개월로 줄인다는데 진짜 현실성 있음???
-
수시 OFF 11 1
정시ON. 이거 더 하다가는 진짜 자살할 거 같은데
시간 단축은 이제 의미 없어요
이유가 뭔가요
시간을 소모할 수밖에 없게 문제가 나와서요 잘하는 사람들은 물론 금방 풀겠죠 어떤 과목이든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