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정시탐구 추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2193
지구는 내신 때 햇엇는데 손놓은지 좀 되니까 기억이 안나네요
그래두 문제좀 풀면 감각 돌아올까 싶어서 일단 사문지구 생각하고잇긴한데..
걍 2사탐할지 고민입니다
이번3모는 국수영 131 떳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자. 15 0
-
수능때려치고 0 0
로또확률분석가해볼까
-
오르비:논란/사건사고 13 2
뭐있지
-
옯창 근황 0 0
확통 내신 대비 셤지를 만들었는데 "진짜 의도치 않게" 난이도가 산으로 가버렸다...
-
3시쯤 돼야 이제 남는 사람만 남는 그림이엿는데 예전같지 않네
-
괴물들 다 모였네.. 약대 의대 간 사람들도 개정전 수능이라고 참전한단 사람 많던데...
-
기하 1타는 누구임 4 0
누구임 진짜 누구임?
-
신임 평가원장 "수능, 全과정 면밀 점검…난이도 점검 정교화" 12 0
김문희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 취임…"국민 신뢰 기반해 미래교육 준비"...
-
언매 0 0
전형태 언매 올인원 다 끝냈는데 그 다음 뭘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실전에서 언매...
-
공부라는건 원래 엉덩이 싸움임 5 0
뭔 말 할라그랫는데 여튼 엉덩이 좋아함
-
Wall of C.S.A.T 6 0
Yeah~
-
설맞이 vs 이해원 1 1
ㅇㅇ 볼텍스 거의 다 했음
-
헤헤 피카츄 7 0
귀엽죠???
-
소통해서 만날수가있나 게다가 커뮤니티,게임하는 여자의 와꾸는 안봐도 TV인데 왜대체 시간소모하는거지
-
진짜 잔다 6 1
겠냐?
-
수시는 정해진 운명 0 0
정시는 기회의 땅
-
내신 일반고 3점 몇까지 박고 0 0
쓸만한 대학들 보니 내가 정시해도 저거보단 훨 잘가겠다 생각들었음 솔직히 그런사람많을듯
사문지구 할 이유가 없는
그런가여?? 과탐한과목이라두 가산점주는 학교 잇대서 햇는데 별 차이업을까요?
차이 없는게 아니라 손해보죠
공부량 차이가 넘사인데 그 공부량 박고도 사탐보다 못 볼 가능성이 높은데
사탐해서 잘 보고 그 시간으로 수학 하나 더 맞히면 대학라인 훨 올라요
아하~~~~ 그렇구나감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