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배달 시켜먹을 것도 없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1176

피자치킨햄버거중국집분식공차빵집돈가스제육 이거말고
먹을 거 모 업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쌍사 교과서 3 0
온라인교과서? 그건 22개정밖에 없던데 걍 사야 하나요..?
-
달달한 소스에 튀긴 돈까스는 남자의 음식이 아니라 잼민이들 음식임요
-
어제 아마추어 계정 쓴 사람 6 0
누군지 다 맞히면 2000덕 드림
-
국어 4등급이면 3 0
문학/독서/화작에 골고루 투자하는 게 좋을까요? 지금은 문학 위주로 하고 있는데..
-
글고 이 대학은 에타에서 정시러들 빡통 버러지 정혐 잇는거 같음 ㅉㅉ
-
민초 말차 둘다 호감임 3 0
둘다 너무 좋아
-
1교신데 조때따 0 0
잠 안오누
-
나=개폐급 2 0
하
-
국어? 영어? 수학? 사탐?
-
7시간은 자야 0 2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네
-
한국사 강의 추천해주세요 5 1
공부하다가 지칠때 한국사 강의 보려는데 추천해주세여
-
.
-
벚꽃 펴도 뭔가 봄같지가 않네 2 1
벚꽃도 벚꽃인데 하늘이 예뻐서 좋았던게 아닐까 맑은 하늘을 거의 못보는게 패시브같음...
-
현역반수 연대 1 0
연세대 높공다니고 있습니다 메디컬이나 서울대 자전 목표하고 있는데 반수 커리...
-
전체 250명정도인데 확통 180명 미적분 70명 기하 3명 입갤ㅋㅋㅋ

써브웨이를먹으센
아 썹웨가 있었다 근데 썹웨 이삭도 부거먹고나면 뭔가 안 당김..
국밥
난 국밥은 무조건 가서 먹는 편
옛날처럼 직접 해먹기!

공부해야대서 시간ㄴ이..스시 ㄱ
오늘은 아로나쉐프의 오마카세
스시두 무조건 가서 먹어야댄대.. 얼마 전에 가서 오마카세에 사케 먹었다가 지갑 다 털리구왓어
직접 요리하기
설렁탕 냉면 장어구이
아 장어구이 먹고싶네 잘하는 집 찾아봐야겟다
난 설렁탕
내일 한뚝배기 고
회를안먹었네
회는 별루 안 조아함.. 초밥은 조아하는데 이상하다
마라탕후루
이로하스는 그런 거보다 사이제 가고싶대
헤에
타코
타코는 맛집이 진짜 없는듯.. 타코벨은 예전에 가서 부리또 좀 먹고 그랫는데
다이어트 어디갔나요
과제하다가 갑자기 낼 먹을 메뉴 고민 중..

어흐와규 오마카세
카네모찌같으니

이번 분기에 기억안나는 와규오마카세 한 번 갔다왔데...담엔 나도 데려가
족발 보쌈
족발 보쌈 요즘 가격 미쳤슴.. 너무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