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1회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3134
아 진짜 작년의 악몽이 떠오름
13번 f g h 유치하게 복잡한데 여기서 또 헷갈려서 뻘짓함. 시간 ㅈㄴ 씀
14번 국밥 cms가 좋아하는 유형
15번 음 루트2로 들어오는 직관
20번 규칙성 n=23456 등 집어넣어서 가 파트 채워야함. 일반해를 직접 풀 요량으로 해도 좋지만 안될 때는 직접 처넣기
21번 작수와 작작수를 적절히 오마주한 문제
근의 개수를 유한개로 맞추기 위한 노력과 적절한 케이스 분류
22번 x만큼 3배 확대축소
미적은 ㅅㅂ 돈 아낄려고 수열의 극한만 다 때려부었네 미친놈들 어휴.. ㅉ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군수할건데 복학하면 09년생이랑....
-
근데 수능 탐구영역에서 4 1
탐1 탐2 사이에 시간 몇분인가요?
-
수분감 한완기 그외 기출... 3 0
3모는 2등급 초입니다. 현역에 패드 사용은 잘 안해서 기출 문제집(앞서 적혀있는...
-
오르비 활성화를 위해 2 0
얼굴은 싫으니 목 인증 기린이라는 소리 들어봤음.
-
100덕 ㄱㅅ 2 1
ㄱㅅ
-
쪼아요 쪼아요 0 0
부라 출근 쪼와요
-
아니 오늘 왜케 덥죠.. 7 0
후드 입고 나왔는데 쪄죽을거같네 ㄹㅇ
-
요즘 늙은거 체감되는게 4 0
자도자도 피곤함
-
ㅇㅈ 2 1
눈만 올림
-
생윤 할거 ㅊㅊ받음 2 0
이번 3모 생윤 44점으로 2등급 초반 1등급 후반 정도 나왔는데 계속 이대로...
-
난 나루세.
-
오르비에 활기가 좀 도는듯 2 0
ㅇㅇ
-
수험생 아닌 일반 직장인인거 감안해서 55분정도걸려서 21번부터 24번 29번부터...
-
지하철안오네 2 1
안오네
-
여기서 몇명이나 탈릅햇을까 5 0
https://orbi.kr/00077418384
-
? ? ? 물론 소리나는 대로 읽으면 파파이스지만 적을땐 팝아이스로 적는거아닌가
-
대 학원생 2 1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학원다니는 사람
-
좀 재밌는 글을 써야 하는데 2 1
창의력이 빈곤해서 쓸게 없음
-
지문 4 1
“존재하는 범주인 유는 여러 가지 뜻으로 말해지지만, 명백히 그 일차적인 뜻은...
-
처음 오르비했을때가 기억나네 3 2
6모치고 투과목가도 되나요 이딴질문 했었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