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리캡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7283
유행인건 못참는 스타일이라 ㅎ..
두쫀쿠 버터떡 다먹어봐써용
생각보다(?) 높네여
제가 상위 1퍼안에 들다니
295등이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IC 멘토링 첫 오프멘토링 진행했습니다. 10 12
(사진은 최대한 제얼굴만 나온걸로...) 갑작스럽게 준비한 탓에 멘토 9명과 함께...
-
[팀 MIC] 무료멘토링 멘티 모집합니다. 일반청의미 입니다. 38 65
안녕하세요. 공부의 신 온라인 멘토 1기로써 멘토를 1년반째 맡고있는...

오랜만이에여!
전 3등이에요
어맛 3등이라니
반가워요!명수햄

하이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