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7068
두두두둗두두주두ㅜ두두두두주주ㅜㄷ둗줃두둗두두두두두ㅜㄷ두두두
도파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ADHD 약 먹는데 3 3
ADHD약 진짜 효과 좋긴 하네.... 입맛 엄청 떨굼 ㅋㅋㅋㅋㅋㅋ 집중력...은 잘 모르겠고
-
가장 후회되는 것 3 2
고1 때 고2 고3 시험지랑 OMR 눈치보면서 안 챙겼는데 이런
-
예전에 중앙동아리 회식에서 6 1
한약학과 약학과 나 다른 과들 이렇게 있았는데 한약학과는 뭐에요? 물어보길래 나랑...
-
이거 조건이 까다로워씀 10 1
나는 조건의 실체를 상상 못 한.
-
전대 vs 어디까지? 0 0
광주사는데 전대 버리고 갈 만한 대학 라인이 어느정도까지임 돈, 아웃풋 등등 다 고려해서
-
음음
-
한능검 1급이면 수능 한국사는 공부 안 해도 되려나요 1 0
1주 벼락치기 1급이라 다 까먹어서 5등급 나오면 우뜨캄.
-
생1잘하고싶다 0 0
ㄹㅇ
-
오노추 2 0
-
물1잘하고싶다 0 0
ㄹㅇ
-
야 탈릅 그만해 0 0
팔로워수 적어진다
-
영어잘하고싶다 0 0
ㄹㅇ
-
수학잘하고싶다 0 0
ㄹㅇ
-
국어잘하고싶다 0 0
ㄹㅇ
-
오늘 저녁은 4 0
스시+메밀국수다 :D
-
오르비 리젠 체크용 2 0
-
오르비가 진화만이했지만 여전히 5 1
딥피드 안올라가기 기능은 없구나......
-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잃어도 괜찮아
-
확통 30번틀인데 확통적사고 너무 어렵다 엔제벅벅하면 해결되나요??
-
가본 곳 갱신 12 1
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