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안하는 청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6667
공부 안하는 거에 비하면 성적 잘 나오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벚꽃이 피긴 했네요 7 1
근데 아직 만개는 아닌..
-
알리오 올리오 먹을 거임 6 3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임
-
손가락찍었어 4 0
아파
-
나 왔다 8 2
ㅇㅇ
-
(투표) 가장 좋아하는 고1 1학기 수학 단원은? 9 0
ㄱㄱ
-
bully 듣는 중... 4 0
올드 칸예 느낌 많이 나네
-
나는 내가 맛잘알이라고 생각해 8 2
먹는거조와함먹는게낙임..댇지라는 나쁜말은 ㄴㄴ
-
성공을 목전에 둔 4 1
수특 지1 하루컷내기머리가 뒤죽박죽이되어가고이따
-
서울대 내신반영 1 1
40이나 되는데 그럼 올 1등급 받아도 내신 6등급대면 못가는거..??
-
삼전 인증 대한민국 명문대학 4 1
재미로만 보십쇼
-
수학고수분들 도와주세여 ㅠㅠ 1 0
A와 B가 y=x+k위의 두점이라고 확정지을수 있나요??? 예를들어...
-
안녕하세요 IMPULSE 물리학1 저자입니다. 이번 3모 물1 18번 양끝속도찾기...
-
쿼티 인증하면 3모 이길듯 1 1
ㄹㅇ ㅋㅋㅋㅋ
-
스블 시간 분배좀 해주실붘 0 1
3모 3틀이라 스블 수2만 들으랴는데 원솔멀텍이랑 병행하려고 한느데 인강 시간을...
-
이희태 진짜 닮았나 찾아봤는데 1 1
비슷하긴 하네…
-
스팸마요나 그런거 겜하면서 비벼먹기 귀찮은데 비벼주는 버전도 파는 거지
-
나 초 중딩까진 2 2
빠른이 나이를 빨리 먹어서 좋은줄알았거든??? 역대급 미친생각이였음
-
댓글로 ㄱㄱ
-
***형님과 *****형님 감사합니다 ㅎㅎ
-
공부 안하는 청년 6 3
공부 안하는 거에 비하면 성적 잘 나오긴 함…
헐.
‘에 비하면’
고능하고 머리 좋은거 너무 좋고 부럽지만
진짜 평가원 시험을 치뤄보셔야지 본인 실력이 정말 좋은지 여부를 알게 되어요.
교육청 스타일의 날선 국어 시험지에서 약한 현역들도 많아서
더프/서프까지 고정 만점권의 실력이 아닌 이상 6모 전까진 최대한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시험을 준비하는 태도가 옳다 생각해요..
저 삼수생임뇨 ㅋㅋ
아 젊게 글을 쓰시길래 현역이신줄요 ㅎㅎ
메타인지 잘 되어있으시겟네요. 머리 좋으신거 부럽습니다. 6모도 잘 보시길 ㅎㅇㅌ
그리고 제 실력이 좋다기보단... 진짜 공부 ㅈㄴ 안해서 그거에 '비하면' 좋다는 거였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