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5772
친구랑 로블록스 얘기하면서 지하철 타려고 가는데
어떤 할아버지께서
로블록스를 노블레스로 들으시고
갑자기 우리한테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뭔지 아냐고 물으시고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뭔지 설명하셨었던 일이 있음
워낙 특이한 일이라 아직도 기억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쇼미 재방보는데 개빡치네 4 3
시발 밀리 트레이비 떨구고 제네랑 권오선 붙여야하는거 아닌가
-
오운완 0 1
헬스하고 피는 담배만큼 맛있는게 없군아
-
아빠 잔다 2 1
티비꺼라
-
담배가 개 마렵긴하거든요? 5 0
근데 지금 시작하면 나중에 ㅈㄴ 후회할까봐 참규 있어요
-
근데 라면 떡볶이 빵 돈까스 피자 치킨 이런거 없이 어케살지
-
여자랑디엠하는게힘든사람들은 9 0
여자랑디엠을해본거구나
-
자잘 7 1
피곤이슈
-
아 씨발 과제하기 싫다고 3 1
아 하기 싫다고 안할거라고 성실한 나는 최소한 내가 사는 이 평행우주에는 존재하지...
-
3모 끝나고 ㅈ같은점 12 2
공부 안했다고 쌤들 부모님 등이 생각하심 씨발 난 열심히 했는데 진짜 한번 거창하게 휘청여버림..
-
주섬주섬 옷 임고 5 0
코노 가기
-
. 9 2
우우래우우래
-
집갈래 8 1
이미 집임
-
확통 연속확률변수 그래프 어케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2
그래프 그릴 줄 몰라서 하나도 못풂
-
오늘 오르비에 7 2
첨보는 사람 왤케 많음?
-
3모 국어도 함 넣어봄 3 1
제미나이가 다 맞을까 궁금하네 댓글로 예상 ㄱㄱ
-
재수생이고 언매 3인데 4 0
지금 강기분 독서문학 들어도 ㄱㅊ을까??3모때 수학 5나왔는데작년수능은 국어 3...
-
아빠 안잔다 2 0
엉 채널 돌리라
-
도시맞추기 2 (쉬움) 6 1
-
내 사주 봐줄 사람 없음? 5 0
사주 볼 줄 아는 고수 구함
-
생윤vs 지구 14 1
므ㅓ가 더 낫나요.. 내신때 지구 별파트 제외 기출2회독했었고 (별파트는 쉬운거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