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7(2)/18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3500
아직도 기억나는 고등학교 2학년 1학기 중간고사 수학1(수능개정전) 전교석차인데 저 괄호는 2명 동등한 득점순위자라는 의미고 거진 전교꼴찌임
지금 성적표 어디갔는지는 몰겠는데 저 당시 전교꼴등 처음으로 해보다 보니까 멘탈 개박살나고 스트레스 오지던데 특히 이게 지나고 보니까 수시 1년 20 2년 40 3년 40이란 반영비율 때문에 흑화한 계기가 되었고 아마 저 때부터 근 10년간 ㄹㅇ 가시밭길이었던 걸로 앎

지금은 이렇게 합격률 28.3프로(실 4610명 중 1306명 합격-2601)
붙은 거 올리는 클라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노추 2 0
-
물1잘하고싶다 0 0
ㄹㅇ
-
야 탈릅 그만해 0 0
팔로워수 적어진다
-
영어잘하고싶다 0 0
ㄹㅇ
-
수학잘하고싶다 0 0
ㄹㅇ
-
국어잘하고싶다 0 0
ㄹㅇ
-
오르비잘자 19 1
새벽세시구나 ㄹㅇ
-
찐따도 잘생기고 예뻐야 귀여운듯 13 3
못생긴 찐따는 그냥 찐따야ㅜㅜ
-
오늘 저녁은 4 0
스시+메밀국수다 :D
-
오르비 리젠 체크용 2 0
-
오르비가 진화만이했지만 여전히 5 1
딥피드 안올라가기 기능은 없구나......
-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잃어도 괜찮아
-
확통 30번틀인데 확통적사고 너무 어렵다 엔제벅벅하면 해결되나요??
-
가본 곳 갱신 12 1
-
고2 3모 29번에 행렬 5 0
레전드 위치네 어려움요 저거?
-
모의고사 피드백 하는법 2 0
이번 3모를 개같이 망쳐버려서 피드백이라도 잘해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
사랑의 종말론~
-
역대급 수면패턴 4 1
48시간 깨있은뒤 24시간 수면
-
나 현역때는 박광일 6 4
교재사고 인강 들으면 티셔츠도 줬음 거북이 달린다
-
끄아아아악 미친 올림포스 6 4
더러워
그런데 중딩에서 고딩 올라오는 순간이 ㄹㅇ 거기가 진퉁 짝퉁 가려지는 시기라고 선생님들과 입시 전문가들이 이야기 많이 함 ㅇㅇ
저 때 수학 잘 하던 애들도 점수 ㅈㄴ 많이 미끄러짐 ㅇㅇ
ㄹㅇ 지옥임 ㅇㅇ 수시 반영비율 생각하자면 여기가 지옥인가 현실 부정하고 싶을 정도로 괴로운 게 당연함
게임도 아니고 무르기 자체가 안 되는데 거기다 시험 12번인데 한 번 고꾸라지면 거기가 ㄹㅇ 치명타임
키인줄 알았네
그게 키면 저는 ㄹㅇ 씹돼지임
왜여
키/몸무게 -> 몸무게 186=씹돼지
아 ㅋㅋ